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피그셋note 조회 3,374추천 642009.06.20


노공님 분향소


분향소 옆에 걸린 추모시


분향소 옆 추모글


여전히 웃고 계신 노공님 영정




사자바위










대통시절 입었던 옷


대통시절 입었던 옷


추모글






봉하 오리

















오늘 사재가 있던날이어서 근무 끝내고 늦은시간에 잠시 다녀 왔습니다.
여전히 조문객은 끊임없이 오고, 노공님은 여전히 봉하에 계시네여..
분향소에 있는 영정과 마을회관 옆 영정에서는 여전히 웃고계십니다..
오늘은 분향후 담배하나 드리고 왔습니다..늦은 시간이라 많은 곳을 둘러보지 못했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487 깨어 있는 시민행동 ! (3) 돌인 2009.09.21
4486 그 와중에서도 고개숙인 노무현 나라 ~ㄱ (2) chunria 2009.09.21
4485 * 일 상 * (18) 진영지기 2009.09.21
4484 [蒼霞哀歌 50] 9월 어느 멋진 날의 풀뽑기 (9) 파란노을 2009.09.20
4483 장수아들 2009.09.20
4482 노통님을 좋아 한 이유 (2) 장수아들 2009.09.20
4481 똥통(?마당)으로 보내진 김대중선생 (4) chunria 2009.09.20
4480 9월19일(토) 늦은시간 봉하에서 (13) 영원한 미소 2009.09.20
4479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유관순기념관 (4) 오뉴와근신 2009.09.20
4478 가을의 길목에서의 봉하마을... (15) 피그셋 2009.09.20
4477 9월 16일 화포천 (13) 개성만점 2009.09.19
4476 9월 16일 봉하마을 [파란 하늘빛을 닮은 가을빛으로...] (17) 개성만점 2009.09.19
586 page처음 페이지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