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계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8장미8note 조회 2,130추천 192009.06.25




파주 화석정에서 바라본 임진강의 모습



우리의 대통령이셨던

노무현 대통령님

지금 그곳에 편히 계신가요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나라도 시끄럽고

안정이 안되 살수가 없습니다

경제 어렵다고들 하죠

장사도 안되고

희망을  잃어 가는 사람들 아주 많습니다

이곳에 계시어 나라좀 바로 잡아 가시지 그려셨어요

다시또 아쉬움

안타까움에

가슴이 아파오고

눈물이 앞을가려 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487 깨어 있는 시민행동 ! (3) 돌인 2009.09.21
4486 그 와중에서도 고개숙인 노무현 나라 ~ㄱ (2) chunria 2009.09.21
4485 * 일 상 * (18) 진영지기 2009.09.21
4484 [蒼霞哀歌 50] 9월 어느 멋진 날의 풀뽑기 (9) 파란노을 2009.09.20
4483 장수아들 2009.09.20
4482 노통님을 좋아 한 이유 (2) 장수아들 2009.09.20
4481 똥통(?마당)으로 보내진 김대중선생 (4) chunria 2009.09.20
4480 9월19일(토) 늦은시간 봉하에서 (13) 영원한 미소 2009.09.20
4479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유관순기념관 (4) 오뉴와근신 2009.09.20
4478 가을의 길목에서의 봉하마을... (15) 피그셋 2009.09.20
4477 9월 16일 화포천 (13) 개성만점 2009.09.19
4476 9월 16일 봉하마을 [파란 하늘빛을 닮은 가을빛으로...] (17) 개성만점 2009.09.19
586 page처음 페이지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