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월 마지막 날 저녁 봉하 마을

가락주민note 조회 4,087추천 432009.07.01


공단 모퉁이에 차를 세우고 우산 쓰고 걸어 들어간다.

대통령 생가 표지판에 [고]자 붙은 새로 붙힌 스티커가 생소하다.

지나가다 물을 튀겨서 미안하다고 버스가 깜빡이를 킨다.

해지는 저녁이라 고적하다. 장맛비에 추모 현수막들이 더 슬퍼보인다.

저녁 5~8시 까지의 모습을 올려봅니다.


실패할래야 실패할수가 없는 노무현 대통령님의 고향 봉하 마을 ..

참 좋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공단에서 바라보는 마을 전경

그날 노대통령님 지나 가는 걸 봤겠구나 내려다 보지만 말고 말좀 해줘..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487 깨어 있는 시민행동 ! (3) 돌인 2009.09.21
4486 그 와중에서도 고개숙인 노무현 나라 ~ㄱ (2) chunria 2009.09.21
4485 * 일 상 * (18) 진영지기 2009.09.21
4484 [蒼霞哀歌 50] 9월 어느 멋진 날의 풀뽑기 (9) 파란노을 2009.09.20
4483 장수아들 2009.09.20
4482 노통님을 좋아 한 이유 (2) 장수아들 2009.09.20
4481 똥통(?마당)으로 보내진 김대중선생 (4) chunria 2009.09.20
4480 9월19일(토) 늦은시간 봉하에서 (13) 영원한 미소 2009.09.20
4479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유관순기념관 (4) 오뉴와근신 2009.09.20
4478 가을의 길목에서의 봉하마을... (15) 피그셋 2009.09.20
4477 9월 16일 화포천 (13) 개성만점 2009.09.19
4476 9월 16일 봉하마을 [파란 하늘빛을 닮은 가을빛으로...] (17) 개성만점 2009.09.19
586 page처음 페이지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