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꼭 기념관이 지어진다면 소박 안했으면 ..

가락주민note 조회 2,693추천 572009.07.02

서거 꼭 일년 전인 2008년 5월 22일 김해 클레이아크를 방문하셔서

둘러보시고 "우리마을에도 이거 하나 지어주세요"

농담조로 하신 말씀을 기사로 보았습니다.


외벽에는 살아오신 사진과 국민들과의 사진 등을 벽돌로 구워 붙히면 좋을 듯하기도 하구요. (아래 사진처럼)

건축하시는 분이나 도자 계통에 계신 분들 기념관 건립 추진위가 있다면 소박하지 않게 설계해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487 깨어 있는 시민행동 ! (3) 돌인 2009.09.21
4486 그 와중에서도 고개숙인 노무현 나라 ~ㄱ (2) chunria 2009.09.21
4485 * 일 상 * (18) 진영지기 2009.09.21
4484 [蒼霞哀歌 50] 9월 어느 멋진 날의 풀뽑기 (9) 파란노을 2009.09.20
4483 장수아들 2009.09.20
4482 노통님을 좋아 한 이유 (2) 장수아들 2009.09.20
4481 똥통(?마당)으로 보내진 김대중선생 (4) chunria 2009.09.20
4480 9월19일(토) 늦은시간 봉하에서 (13) 영원한 미소 2009.09.20
4479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유관순기념관 (4) 오뉴와근신 2009.09.20
4478 가을의 길목에서의 봉하마을... (15) 피그셋 2009.09.20
4477 9월 16일 화포천 (13) 개성만점 2009.09.19
4476 9월 16일 봉하마을 [파란 하늘빛을 닮은 가을빛으로...] (17) 개성만점 2009.09.19
586 page처음 페이지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