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새찬note 조회 2,979추천 762009.07.03

공주에서 갑사 방면으로 가다 계룡저수지 부근에 있는 田(전)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제보을 받고 공주 "노심초사" 회원이 찾아가서 사장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영업을 안한 이유는간단했습니다.

나라의 어른이 돌아가셨는데 어떻게 장사을 하냐고 그러시더군요..

옛날 같으면 국장인데...하시면서요..



가시는 길 안내 : 공주에서 계룡면(논산방면)갑사 이정표 보고 가시면 되요...

                      갑사로 들어가는 길 중간쯤 가시면 오른쪽으로 계룡저수지가 

                      보이면 차량을 저속으로 가시다 왼쪽에 보면 田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487 깨어 있는 시민행동 ! (3) 돌인 2009.09.21
4486 그 와중에서도 고개숙인 노무현 나라 ~ㄱ (2) chunria 2009.09.21
4485 * 일 상 * (18) 진영지기 2009.09.21
4484 [蒼霞哀歌 50] 9월 어느 멋진 날의 풀뽑기 (9) 파란노을 2009.09.20
4483 장수아들 2009.09.20
4482 노통님을 좋아 한 이유 (2) 장수아들 2009.09.20
4481 똥통(?마당)으로 보내진 김대중선생 (4) chunria 2009.09.20
4480 9월19일(토) 늦은시간 봉하에서 (13) 영원한 미소 2009.09.20
4479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유관순기념관 (4) 오뉴와근신 2009.09.20
4478 가을의 길목에서의 봉하마을... (15) 피그셋 2009.09.20
4477 9월 16일 화포천 (13) 개성만점 2009.09.19
4476 9월 16일 봉하마을 [파란 하늘빛을 닮은 가을빛으로...] (17) 개성만점 2009.09.19
586 page처음 페이지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