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강풀티셔츠와 가방 샀어요 ^^

소박한 들꽃note 조회 1,770추천 142012.05.16



가방은 다양하게 많이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메이크 가방은 장농안에 푹 넣어버리고
출근 할 때에도 강풀 가방 어깨에 메고 다닙니다  ㅎㅎ

티셔츠는 만원인데 면100%에 색상도 예쁘고 가격대비 품질도
좋은데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봉하쉼터에 금방 싸이즈가 없어지고 매진되더군요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옷과 가방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셔서
깨어있는 시민의 마음을  엄청나게  많은 분들께서
가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487 깨어 있는 시민행동 ! (3) 돌인 2009.09.21
4486 그 와중에서도 고개숙인 노무현 나라 ~ㄱ (2) chunria 2009.09.21
4485 * 일 상 * (18) 진영지기 2009.09.21
4484 [蒼霞哀歌 50] 9월 어느 멋진 날의 풀뽑기 (9) 파란노을 2009.09.20
4483 장수아들 2009.09.20
4482 노통님을 좋아 한 이유 (2) 장수아들 2009.09.20
4481 똥통(?마당)으로 보내진 김대중선생 (4) chunria 2009.09.20
4480 9월19일(토) 늦은시간 봉하에서 (13) 영원한 미소 2009.09.20
4479 사랑나누기 바자 한마당----유관순기념관 (4) 오뉴와근신 2009.09.20
4478 가을의 길목에서의 봉하마을... (15) 피그셋 2009.09.20
4477 9월 16일 화포천 (13) 개성만점 2009.09.19
4476 9월 16일 봉하마을 [파란 하늘빛을 닮은 가을빛으로...] (17) 개성만점 2009.09.19
586 page처음 페이지 581 582 583 584 585 586 587 588 589 59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