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YTM 단독 " 민주진보세력 재야인사의 위대한 말씀 "
존경하고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지금 상황에서도 국가종업원들만 잘하면 얼마든지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는데 현재 공무원과 한나라당 의원, 일부 민주당 의원 등은 국민혈세를 빼돌리는데 바쁘고 국민혈세를 낭비하고 심지어 국민혈세가 쓰레기처럼 버려지고 있습니다. 복지는 개판이고 60%의 빈민들은 조선천지 믿고 의지할데가 없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의 이 치떨리는 현실에 저는 사생결단 하였습니다.
늘 오직 60%의 빈민편이 되겠다는 것입니다. 공무원 편이 아닌, 정치인 편이 아닌, 40%의부민들 편이 아닌 늘 오직 60%의 빈민들의 편이 되고 빈민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빈민여러분과 편지로 전자우편으로 문자로 전화로 자주 연락하며 복지에 있어서도 알아서 챙겨드리고 늘 60%의 빈민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알아서 챙겨드리겠습니다. 저에게 힘을 주십시요. 도와주십시요!
사랑하는 60%의 빈민여러분! 꼭 투표하셔야 됩니다. 후보자의 학력이나 직업이나 배경 등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유불문하고 무조건 민주노동당 또는 극소수의 민주당만 찍으면 됩니다. 물론 빈곤하고 가난한 후보를 찍어야 됩니다. 반드시 그렇게 해야 대한민국이 하루빨리 선진복지국가가 될 수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president007
사생결단!
일시 : 2009년 12월 31일 목요일 오후7시
장소 : 서울종각 *******
![]() |
![]() |
![]() |
![]() |
|---|---|---|---|
| 4523 | 화초를 든 어느 여인네의 아름다운 모습. (1) | 사랑한모금 | 2009.09.24 |
| 4522 | 노짱님 생가복원과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3) | 엘도라도 | 2009.09.24 |
| 4521 | 생가 복원식 (16) | 시골소년 | 2009.09.23 |
| 4520 | [호미든의 봉하時記] 역사적인 복원식을 하루 앞두고 있습니다 (33) | 호미든 | 2009.09.23 |
| 4519 | 대통령님 보고싶읍니다 사랑합니다 | 광복둥이 | 2009.09.23 |
| 4518 | 노무현 대통령님 생신이 내일이라는데 마음은 미어집니다. (6) | 은빛노루 | 2009.09.23 |
| 4517 | "김대중 전 대통령은 '트랜스포머'" | 장수아들 | 2009.09.23 |
| 4516 | [퍼왔시유] 한국 美人 속 진실 (1) | 사랑한모금 | 2009.09.23 |
| 4515 | 노무현재단 창립발기인대회 ~~ (7) | 빨간사과꼬마 | 2009.09.23 |
| 4514 | 세시간 반 걸립디다. (3) | chunria | 2009.09.23 |
| 4513 | * 일 상 * (15) | 진영지기 | 2009.09.23 |
| 4512 | 아래 글을 소개합니다. (3) | 장수아들 | 2009.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