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안동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故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시민 성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故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 안동지역 장례위원회에서
국민장 기간동안에서 안동 분향소에서
안동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우리 복지관 사무실에 전달해주셨습니다.
이 성금이 많이 부담도 되고 조심스러웠지만....
이렇게 자발적으로 성금을 후원해주신 분들의 마음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마음과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회 어두운 곳까지 손을 뻗어주시고
빛을 밝혀주셨던 고인의 뜻을 받들어
정말 소중하고 뜻깊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생각하면 가슴이 아련해지지만....
그래도 그분을 생각하면 웃어봅니다....
[출처]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1&articleId=22041
![]() |
![]() |
![]() |
![]() |
|---|---|---|---|
| 4547 | 봉하마을에서 강금원님 탄원서명 받는 " 알흠다운" 회원님들 (20) | 내마음 | 2009.09.26 |
| 4546 | 노무현재단 출범식에 다녀왔습니다~ (21) | kongju | 2009.09.26 |
| 4545 | [사진] 묘소 참배및 생가 복원식 (33) | 봉7 | 2009.09.26 |
| 4544 | 생가복원식 하는날~ (10) | 링사이드 | 2009.09.26 |
| 454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가복원 그리고 생신 (49) | 호미든 | 2009.09.25 |
| 4542 | 노란풍선 부시는 노짱 (15) | andiam | 2009.09.25 |
| 4541 | 풍선불기 및 24일 봉하마을 풍경 (19) | 가인블루 | 2009.09.25 |
| 4540 |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39) | 링사이드 | 2009.09.25 |
| 4539 | 2009년 9월 24일 생가복원식 및 대통령님 생신기념 참배사진입니다. (18) | 가을담은하늘 | 2009.09.25 |
| 4538 | 노무현은 사람들 가슴 속에 있다 (8) | 제임스강 | 2009.09.25 |
| 4537 | 참~보기 좋네요. (32) | 좌파 | 2009.09.25 |
| 4536 | 작년 2월의 가슴 뿌듯한 감동이 다시 시작 됩니다.함께해요 ! (3) | 대 한 민 국 | 2009.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