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자원봉사 시작전 집합장소인 생태연못을 담아보았습니다. |
| 장군차밭 제초 오전 작업을 끝내고, 점심을 먹는 중입니다. 오전 작업 장면이 왜 없냐고요? 저도 일하는 척(!)을 좀 했었습니다. 제 추가임무(?)는 장군차 묘목을 밟는 분을 고발하는 내부고발자 역할이었습니다^_^ 당연히 추가임무는 250% 달성했답니다. |
| 점심 후 보모(?)역을 좀 한 후 본격적으로 게으름을 피우며 간간히 촬영을 헀었습니다. |
| 오후 작업을 끝내고, 생태농업을 위한 목초액(벼 이삭과 물 건너온 자연산 흑설탕을 1:1 혼합하여 발효)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
| 저녁 먹는 중입니다. 지쳐서 많이 먹지도 못하던군요. 크크크컥!ㅠㅠ |
![]() |
![]() |
![]() |
![]() |
|---|---|---|---|
| 4547 | 봉하마을에서 강금원님 탄원서명 받는 " 알흠다운" 회원님들 (20) | 내마음 | 2009.09.26 |
| 4546 | 노무현재단 출범식에 다녀왔습니다~ (21) | kongju | 2009.09.26 |
| 4545 | [사진] 묘소 참배및 생가 복원식 (33) | 봉7 | 2009.09.26 |
| 4544 | 생가복원식 하는날~ (10) | 링사이드 | 2009.09.26 |
| 454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가복원 그리고 생신 (49) | 호미든 | 2009.09.25 |
| 4542 | 노란풍선 부시는 노짱 (15) | andiam | 2009.09.25 |
| 4541 | 풍선불기 및 24일 봉하마을 풍경 (19) | 가인블루 | 2009.09.25 |
| 4540 |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39) | 링사이드 | 2009.09.25 |
| 4539 | 2009년 9월 24일 생가복원식 및 대통령님 생신기념 참배사진입니다. (18) | 가을담은하늘 | 2009.09.25 |
| 4538 | 노무현은 사람들 가슴 속에 있다 (8) | 제임스강 | 2009.09.25 |
| 4537 | 참~보기 좋네요. (32) | 좌파 | 2009.09.25 |
| 4536 | 작년 2월의 가슴 뿌듯한 감동이 다시 시작 됩니다.함께해요 ! (3) | 대 한 민 국 | 2009.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