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인천에서 봉화까지.........
가는시간 얼마나 많이 불러본 이름인지 모릅니다.
바보 노무현님..........
부르고 또 불러보고..
긍금해 하실분 많을까하여 주말에 다녀오면서 사진 몇장찍어 올립니다.
주말이라서 인지 많은 분들께서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생전해 계셨더라면 먼 발치 에서나마 만나 뵐수 있었을텐데....
얼마나 기다렸던 시간인데..
이렇게 뵙게되니 눈물만 나옵니다.
원망하지 말라 하셨지만 원망에 한스러움에 또 눈물 흘립니다.
당신들은 이렇게 해야만 했나요.....!
이제는 사람사는세상 정치만 하세요.......
어디에서든....
큰소리로 웃으시면서
살맛 납니다.
참...좋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해주세요.....
![]() |
![]() |
![]() |
![]() |
|---|---|---|---|
| 4547 | 봉하마을에서 강금원님 탄원서명 받는 " 알흠다운" 회원님들 (20) | 내마음 | 2009.09.26 |
| 4546 | 노무현재단 출범식에 다녀왔습니다~ (21) | kongju | 2009.09.26 |
| 4545 | [사진] 묘소 참배및 생가 복원식 (33) | 봉7 | 2009.09.26 |
| 4544 | 생가복원식 하는날~ (10) | 링사이드 | 2009.09.26 |
| 454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가복원 그리고 생신 (49) | 호미든 | 2009.09.25 |
| 4542 | 노란풍선 부시는 노짱 (15) | andiam | 2009.09.25 |
| 4541 | 풍선불기 및 24일 봉하마을 풍경 (19) | 가인블루 | 2009.09.25 |
| 4540 |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39) | 링사이드 | 2009.09.25 |
| 4539 | 2009년 9월 24일 생가복원식 및 대통령님 생신기념 참배사진입니다. (18) | 가을담은하늘 | 2009.09.25 |
| 4538 | 노무현은 사람들 가슴 속에 있다 (8) | 제임스강 | 2009.09.25 |
| 4537 | 참~보기 좋네요. (32) | 좌파 | 2009.09.25 |
| 4536 | 작년 2월의 가슴 뿌듯한 감동이 다시 시작 됩니다.함께해요 ! (3) | 대 한 민 국 | 2009.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