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이툰부대에서 안아준 그 장병이 봉화마을 분향소를 찾았던 주인공이란걸 어제 어느분이
올리신 글보고 알았습니다. 나혼자 새삼 감동먹었습니다. 그리고 검색해서 찾은 사진....
저는 처음보는 사진들이 있어 올려봅니다.
국민을 사랑할줄아는 서민을 아낄줄 아는 나라일로 험한 이라크까지 나간 장병들을 위해
몸소 실천하셨던 분....아버지..아들아...아침부터 눈물찔끔...ㅜㅜ
갠적으로 맨위에 사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칼라로출력..코팅..지갑에 쏙~ 넣어다닙니다.
* 글추가 수정합니다.- 에고..에고 .. 전 이장병이 자이툰 장병인줄 알았더니 아니라시눈분들이
계시네요..그냥 조문왔는데 본인이 군인이다보니 군인관련 사진을 가지고 온거라는데 맞나요?
자이툰부대 그장병이 아니라도 전 이사진들이 너무소중하네요.






![]() |
![]() |
![]() |
![]() |
|---|---|---|---|
| 4547 | 봉하마을에서 강금원님 탄원서명 받는 " 알흠다운" 회원님들 (20) | 내마음 | 2009.09.26 |
| 4546 | 노무현재단 출범식에 다녀왔습니다~ (21) | kongju | 2009.09.26 |
| 4545 | [사진] 묘소 참배및 생가 복원식 (33) | 봉7 | 2009.09.26 |
| 4544 | 생가복원식 하는날~ (10) | 링사이드 | 2009.09.26 |
| 454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가복원 그리고 생신 (49) | 호미든 | 2009.09.25 |
| 4542 | 노란풍선 부시는 노짱 (15) | andiam | 2009.09.25 |
| 4541 | 풍선불기 및 24일 봉하마을 풍경 (19) | 가인블루 | 2009.09.25 |
| 4540 | [사진] 서은(노다지)양 올~만이네요. (39) | 링사이드 | 2009.09.25 |
| 4539 | 2009년 9월 24일 생가복원식 및 대통령님 생신기념 참배사진입니다. (18) | 가을담은하늘 | 2009.09.25 |
| 4538 | 노무현은 사람들 가슴 속에 있다 (8) | 제임스강 | 2009.09.25 |
| 4537 | 참~보기 좋네요. (32) | 좌파 | 2009.09.25 |
| 4536 | 작년 2월의 가슴 뿌듯한 감동이 다시 시작 됩니다.함께해요 ! (3) | 대 한 민 국 | 2009.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