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는 안동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는 사람입니다.
우리 사무실에서 故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시민 성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故 노무현 전 대통령 국민장 안동지역 장례위원회에서
국민장 기간동안에서 안동 분향소에서
안동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우리 복지관 사무실에 전달해주셨습니다.
이 성금이 많이 부담도 되고 조심스러웠지만....
이렇게 자발적으로 성금을 후원해주신 분들의 마음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마음과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회 어두운 곳까지 손을 뻗어주시고
빛을 밝혀주셨던 고인의 뜻을 받들어
정말 소중하고 뜻깊은 일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생각하면 가슴이 아련해지지만....
그래도 그분을 생각하면 웃어봅니다....
[출처]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story/read?bbsId=S101&articleId=22041
![]() |
![]() |
![]() |
![]() |
|---|---|---|---|
| 4559 | 9월 27일 비의 추상 [그래도 메밀꽃은 피어 나더이다] (19) | 개성만점 | 2009.09.28 |
| 4558 | 꽃수레 끌고 봉하로 출발.. (9) | 가락주민 | 2009.09.28 |
| 4557 | 보고싶습니다... (12) | 참사랑실천 | 2009.09.28 |
| 4556 | *일상* (16) | 진영지기 | 2009.09.28 |
| 4555 |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12) | 시골소년 | 2009.09.27 |
| 4554 | 안산 시흥 시민광장에서 봉하성지 자원봉사를 다녀 왔습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09.27 |
| 4553 | [2009/09/24/생가복원날. 서은]-동영상 (18) | 터진후라이 | 2009.09.27 |
| 4552 | 만나지 못 하는 것이야 어디 상사화(相思花) 뿐이랴 ! (13) | 우물지기 | 2009.09.27 |
| 4551 | [펌] ♥노짱님의 손녀 서은이가 많이 컸더군요~ (17) | 대 한 민 국 | 2009.09.27 |
| 4550 | [蒼霞哀歌 53] 노공이산 다시 시작입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9.27 |
| 4549 | 호미든님??? 그러면 안됩니다.. 사진없슴. (10) | 김솔 | 2009.09.26 |
| 4548 | 내일 다시 도전 해야겠습니다. (18) | 봉7 | 2009.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