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interOK
조회 1,782추천 252009.06.10
노무현대통령님 지지자들만 보세요.
-아래 플래시의 실행중단을 원하시면 우측마우스를 누른후 '새창에서 열기'에 체크하세요.-
아래 3종류의 플래시는 1번은 2006.12월 제작, 2번은 2007.3월 제작된 것이고 3번은 언제 제작되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3종류의 플래시 모두 언제 어느 때 재생하더라도 노무현대통령님을 생각하기에 내용에 손색이 없을 정도로 기가 막히게 잘 만들어진 플래시동영상입니다.
3종류 모두 한번 찬찬히 감상해 보십시오. 영상과 배경음악이 수준급입니다.
보실 때 마다 가슴이 뭉클해질 겁니다...
.......
자기의 블로그에 항상 달아 놓으실 분은 아래3종류의 소스코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3종류의 플래시소스의 해당 코드를 복사하여 skin.html 편집화면에 들어가서 중간부분의 ##_article_rep_desc_## 을 찾아 (Ctrl+F로 찾음) 그 바로 아래부분에 소스코드를 넣으면 블로그 어느 글이나 본문의 바로 아래에 플래시가 항상 노출됩니다.
=================
1번 플래시 소스
<p align="center"><font size="2">-나는 최후의 노무현 지지자 / 글 : soyoyoo님, 제작 : yoo님, 2006.12.6.제작 - 아래 플래시의 실행중단을 원하시면 우측마우스를 누른후 '재생'에 체크해제 또는 '뒤로'에 체크하세요.</font>
<embed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src="http://nagori.siteis.net/flash/roh1219.swf" allownetworking="internal" allowscriptaccess="never" invokeurls="false" autostart="false" on-resize="parentResizeIframe('cafe_main')" height="400" width="600">
</p>
원본플래시 소개 글 : http://www.soyoyoo.com/archives/62
2번 플래시 소스
<p align="center"><font size="2">우리는 노무현을 그리워 할거다 / 글 : soyoyoo님, 제작 : yoo님, 2007.3.23.제작 - 아래 플래시의 실행중단을 원하시면 우측마우스를 누른후 '재생'에 체크해제 또는 '뒤로'에 체크하세요.</font>
<EMBED style="FILTER: xray(); WIDTH: 600px; HEIGHT: 500px" onresize="musicengine Autostart('qer0075_00')" height=500 type=application/x-mplayer2 width=600 src=http://www.soyoyoo.com/wp-content/uploads/rohmh1.swf playCount="false" volume="0" showtracker="false" showcontrols="-" showstatusbar="-" -1? allowNetworking="internal" allowScriptAccess="never" autostart="true" EnableContextMenu="false" invokeURLs="false">
</p>
원본플래시 소개 글 : http://www.soyoyoo.com/archives/139
3번 플래시 소스
<p align="center"><font size="2">-얼마나 더 아파야 당신을 만날 수 있습니까.. 아래 플래시의 실행중단을 원하시면 우측마우스를 누른후 '새창에서 열기'에 체크하세요.-</font>
<EMBED height=414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50 src=http://mydisk4.flashbox.co.kr/client3/data/project/0810/03/MDAwNzYwMTY5NTc_/album.swf invokeurls="false" enablecontextmenu="false" autostart="true" allowscriptaccess="never" allownetworking="internal" enablehtmlaccess="false" allowhtmlpopupwindow="false">
</p>
원본플래시 : http://mydisk4.flashbox.co.kr/client3/d ··· lbum.swf
![]() |
![]() |
![]() |
![]() |
|---|---|---|---|
| 4559 | 9월 27일 비의 추상 [그래도 메밀꽃은 피어 나더이다] (19) | 개성만점 | 2009.09.28 |
| 4558 | 꽃수레 끌고 봉하로 출발.. (9) | 가락주민 | 2009.09.28 |
| 4557 | 보고싶습니다... (12) | 참사랑실천 | 2009.09.28 |
| 4556 | *일상* (16) | 진영지기 | 2009.09.28 |
| 4555 |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 (12) | 시골소년 | 2009.09.27 |
| 4554 | 안산 시흥 시민광장에서 봉하성지 자원봉사를 다녀 왔습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09.27 |
| 4553 | [2009/09/24/생가복원날. 서은]-동영상 (18) | 터진후라이 | 2009.09.27 |
| 4552 | 만나지 못 하는 것이야 어디 상사화(相思花) 뿐이랴 ! (13) | 우물지기 | 2009.09.27 |
| 4551 | [펌] ♥노짱님의 손녀 서은이가 많이 컸더군요~ (17) | 대 한 민 국 | 2009.09.27 |
| 4550 | [蒼霞哀歌 53] 노공이산 다시 시작입니다 (14) | 파란노을 | 2009.09.27 |
| 4549 | 호미든님??? 그러면 안됩니다.. 사진없슴. (10) | 김솔 | 2009.09.26 |
| 4548 | 내일 다시 도전 해야겠습니다. (18) | 봉7 | 2009.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