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 한 민 국
조회 2,288추천 302009.12.19
전 세계를 놀라게 했던
100만 촛불의 평화행진 그것은 대한민국 국민들 이기에 가능했습니다.
촛불을 든 우리 국민들이 자랑스럽습니다.우리 그날을 잊지 말고 기억하고 기억합시다
촛불을 든지 한해가 가고 벌써 두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함께 촛불을 들고 웃고 울며 함께 했던 시간들
100만 촛불 속의 주인공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보고 싶습니다.
촛불 송년회를 합니다.
많은 촛불 시민들이 그동안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홍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기에 간단하게만 정리합니다.
먹을 것 충분히 준비되어 있고 놀거리 볼거리도 풍성합니다.
*더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아래링크 클릭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3218500
*촛불 송년회를 위한 별도의 모금 및 이에 따른 후원 계좌는 없으며,
* 초대장(1매 10,000) 판매 대금만으로 치르는 촛불만을 위한 잔치이며, 당일에도 구입가능^^*
* 송년회의 사진전에 필요한 촛불 관련 사진들을 제공받습니다
*송년회 전날(19일,토)까지,A4 사이즈로 인화된 것(액자에 넣지 않아도 됨)
*카페 방문 또는 연락처는 010-****-1042
* 자봉하실 분 대환영(행사 당일의 홀 서빙 & 주방팀...카페에 댓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12월 20일 일요일 오후 4시~ 10시
청계광장 끝자락 아미고 BAR 잊지마세요 !!
촛불 시민 여러분 정말 보고 싶습니다.
혼자 오실분들 절대 쑥스러워 하실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한마음 한가족입니다.
모두 오실 거죠 ^^
★촛불송년회 http://cafe.daum.net/candle10000
*뱀발: 서울광장 조례개정 19일 날짜 서명 받은 용지는
23일 수요일 까지 받는다고 하니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서울 시민 중 만 19세 이상 선거권을 가진분 한
이제 천명 남았다고 하는군요. 참고, 참여 연대 www.openseoul.org
![]() |
![]() |
![]() |
![]() |
|---|---|---|---|
| 4571 | 20090929 가을밤의 묘역 (35) | 부산싸나이 | 2009.09.30 |
| 4570 | 노무현대통령님관련 기사(Yahoo)에서 밀리고 있습니다. (8) | 이상과현실 | 2009.09.30 |
| 4569 | 마지막 홍보입니다. MBC. OBS. 시사인 이 함께합니다. (7) | 대 한 민 국 | 2009.09.30 |
| 4568 | 사자 바위에서 바라본 빛내림 (21) | 봉7 | 2009.09.29 |
| 4567 | 경주에서 선덕여왕 이벤트가 있던날 시민광장분들이 (4) | 대 한 민 국 | 2009.09.29 |
| 4566 | 제발 이 글귀 무성의하게 방치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7) | 뚝방길 | 2009.09.28 |
| 4565 | 9월 27일 화포천 비경 [가을비 녹아 든 화포천에서...] (9) | 개성만점 | 2009.09.28 |
| 4564 | 9월 27일 작품전시회 [투박한 듯 힘찬 필체에 혼을 실어...] (6) | 개성만점 | 2009.09.28 |
| 4563 | 9월 27일 비에 젖은 생가 [님의 자취를 좇아] (14) | 개성만점 | 2009.09.28 |
| 4562 | 아름다운 이야기...묘역에서 만난 분들 (12) | 이제일어난사람 | 2009.09.28 |
| 4561 | 생가 복원식때 기록한 한장 (18) | 빛의창조 | 2009.09.28 |
| 4560 | 9월 27일 우중봉하 그 들판에 서다. (8) | 개성만점 | 2009.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