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번주 주말에 봉하마을도 갈겸 김해에 있는 수로왕릉도 구경할까 하는데
진영역이나 진영버스터미널에서 수로왕릉까지 가는 버스가 있나요? 몇번이고 어디서 타야하는지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략 걸리는 시간도요..참 요금은 1000원 맞죠?
![]() |
![]() |
![]() |
![]() |
|---|---|---|---|
| 4583 | 노대통령님 원적지 경남 창녕군 이방면 동산리를 찾아서.... (10) | 김천수 | 2009.10.01 |
| 4582 | 그아자씨 졸라 손흔들고 가던데요 (6) | 나도인간 | 2009.10.01 |
| 458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노무현 시민학교 제 1기 수강생들의 봉하방문기 (36) | 호미든 | 2009.10.01 |
| 4580 | 남도의 어느 농부, (72) | 임무영 | 2009.10.01 |
| 4579 | 그냥 (25) | 진영지기 | 2009.10.01 |
| 4578 | 봉하 가을 소견 (1) (14) | 노통쫄다구할래 | 2009.10.01 |
| 4577 | 봉하 가을 소견 (2) (14) | 노통쫄다구할래 | 2009.10.01 |
| 4576 | ■ AFP " 시민혁명이 절실한 나라 " ■ (1) | 중수 | 2009.10.01 |
| 4575 | 불철주야 대한민국을 지키고 계신 이순신장군 (4) | 사랑한모금 | 2009.10.01 |
| 4574 | 노랑빛만 보여도 나는 천 개의 바람이 되어... (10) | 우물지기 | 2009.10.01 |
| 4573 | 하늘아래 빛~ (14) | 봉7 | 2009.10.01 |
| 4572 | 9월 마지막날... 성묘 다녀왔습니다... (17) | 개성만점 | 2009.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