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바쁘다. 덥다. 그런데 마냥 즐겁다. 봉하마을서 온 농작물로 아침부터 만들기 시작한 요리가 오후 2시까지 이어졌다. 토마토(1개)랑 방울토마토(10개 정도)는 어제 곧바로 먹었고, 옥수수(2개)는 어제 보리개떡 찔 적에 같이 넣어 삶아 먹었으니 <고추, 피망, 가지, 오이>가 남았다. <피자, 가지찜, 고추전, 강된장>은 봉하마을 풋고추와 피망이 기본재료가 됐다.







[오이소박이 국물 국수...위에 얹은 오이가 봉하마을 까실이 오이^^]
[새콤 달콤 비빔국수....여기에도 까실이 오이가~]
![]() |
![]() |
![]() |
![]() |
|---|---|---|---|
| 4595 | 봉하마을 야경 (20) | 봉7 | 2009.10.04 |
| 4594 | 어릴적 한번쯤은 경험했을~ (15) | 봉7 | 2009.10.04 |
| 4593 | 바보농민 구재상씨, 언론에서 보도하기 시작 (11) | 임무영 | 2009.10.04 |
| 4592 | 아직 따뜻한 맘이 있네요 (6) | 찐달걀 | 2009.10.04 |
| 4591 | ■ AFP " 노무현 대통령께서 얼마나 치떨렸으면...... " ■ (3) | 중수 | 2009.10.04 |
| 4590 | 사랑으로... (16) | 기쁨모 | 2009.10.04 |
| 4589 | 추석 오후 (20) | 시골소년 | 2009.10.04 |
| 4588 | 추석(10.3) 봉하마을 ~ (24) | 메론나무 | 2009.10.03 |
| 4587 | 노무현 대통령님의 추석메세지 (17) | andiam | 2009.10.03 |
| 4586 | [사진과 영상] 남도에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1) | 비두리 | 2009.10.03 |
| 4585 | 한가위 (7) | 김자윤 | 2009.10.02 |
| 4584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4) | 사랑한모금 | 2009.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