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andiam
조회 2,198추천 242009.08.16
| / | 2009.05.27 14:45 |
그제 화인 제작을 하고, 어제 오늘 뛰어 다니느라 바빠서...
열쇠고리나 핸드폰고리로 쓰시라고 화인을 찍은 체리목 조각을 이제 사진 찍어 올립니다.
여러개 굽는데 뜨겁네요
나무 조각을 적당한 모양으로 자르고 샌딩하면(마감은 아직 못 하고...)
몇 개 만들어 원하는 지인들께 나눠 드리고
시간 내서 더 만들어 나눠드리고 싶습니다만, 생업도 관리해야 함으로
우선 구워놓은 나무 조각으로 만드실 수 있는 분들(톱, 드릴, 샌드페이퍼만 있으면 됩니다.)께 최대한 드리고자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님께 해 드릴 것이 별로 없어, 그나마 이것으로 위안을 삼습니다.
[출처] 노무현대통령 화인 열쇠고리 (우드워커 - 취미 목공, DIY, 원목가구) |작성자 편백나무
-------------------------------------------------- 노무현대통령님 불도장 열쇠고리 남은 것 |
| /2009.05.27 17:51 |
|
생각보다 많이 쓰이네요
오늘 다 보내드리고 저녁에 만나는 분에게 드릴 것(구멍 뚫어 놓은 것)이
두 개 남았습니다. 오늘 저녁 최대한 술을 자제해야 겠네요.
적당한 두께의 대패질한 판재가 거의 없어 그것 만들어 놓는 것이 시간을
좀 잡을텐데.
받으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이 되었으면...
철면피 검사용 망치와 쥐잡는 도구도 곧 만들어서 쓰게 될 날이 와야 할텐데

[출처] 노무현대통령님 불도장 열쇠고리 남은 것 (우드워커 - 취미 목공, DIY, 원목가구) |작성자 편백나무
---------------------------------------------------------------------
노무현 전대통령 핸드폰 악세사리
| / | 2009.05.25 21:02 |
|
|

![]() |
![]() |
![]() |
![]() |
|---|---|---|---|
| 4595 | 봉하마을 야경 (20) | 봉7 | 2009.10.04 |
| 4594 | 어릴적 한번쯤은 경험했을~ (15) | 봉7 | 2009.10.04 |
| 4593 | 바보농민 구재상씨, 언론에서 보도하기 시작 (11) | 임무영 | 2009.10.04 |
| 4592 | 아직 따뜻한 맘이 있네요 (6) | 찐달걀 | 2009.10.04 |
| 4591 | ■ AFP " 노무현 대통령께서 얼마나 치떨렸으면...... " ■ (3) | 중수 | 2009.10.04 |
| 4590 | 사랑으로... (16) | 기쁨모 | 2009.10.04 |
| 4589 | 추석 오후 (20) | 시골소년 | 2009.10.04 |
| 4588 | 추석(10.3) 봉하마을 ~ (24) | 메론나무 | 2009.10.03 |
| 4587 | 노무현 대통령님의 추석메세지 (17) | andiam | 2009.10.03 |
| 4586 | [사진과 영상] 남도에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1) | 비두리 | 2009.10.03 |
| 4585 | 한가위 (7) | 김자윤 | 2009.10.02 |
| 4584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4) | 사랑한모금 | 2009.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