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 나이가 약간(?) 많은 아줌마입니다.
5학년 하고도 7반이거든요.
그러나 구태스런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노짱님처럼 사고가 열린 사람들을 좋아해요.
-국민참여당-이
창당하기 훨씬 전에 만든 영상인데요
창당광고가 신선하지 않나요?
( 제가 이 영상을 여름에 봤던 걸로 기억합니다 )
꼭 2002년 대선 때
노하우(노짱님 홈피)에서
노무현후보 CF를 보는 느낌입니다.
같이 한 번 보실래요?
그리고 함께 가보실래요?
-무혀니즘-을 찾아서...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 |
![]() |
|---|---|---|---|
| 4595 | 봉하마을 야경 (20) | 봉7 | 2009.10.04 |
| 4594 | 어릴적 한번쯤은 경험했을~ (15) | 봉7 | 2009.10.04 |
| 4593 | 바보농민 구재상씨, 언론에서 보도하기 시작 (11) | 임무영 | 2009.10.04 |
| 4592 | 아직 따뜻한 맘이 있네요 (6) | 찐달걀 | 2009.10.04 |
| 4591 | ■ AFP " 노무현 대통령께서 얼마나 치떨렸으면...... " ■ (3) | 중수 | 2009.10.04 |
| 4590 | 사랑으로... (16) | 기쁨모 | 2009.10.04 |
| 4589 | 추석 오후 (20) | 시골소년 | 2009.10.04 |
| 4588 | 추석(10.3) 봉하마을 ~ (24) | 메론나무 | 2009.10.03 |
| 4587 | 노무현 대통령님의 추석메세지 (17) | andiam | 2009.10.03 |
| 4586 | [사진과 영상] 남도에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1) | 비두리 | 2009.10.03 |
| 4585 | 한가위 (7) | 김자윤 | 2009.10.02 |
| 4584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4) | 사랑한모금 | 2009.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