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순서가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
.
.
제가 4~5년 전 쯤
-악양벌-
을 통해 김자윤선생님을 처음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악양벌!
발음하기도 어려운
그러나 뭔가 지체높은 양반같은 품위를
풍기는듯한 특이한 지명이지요?
그 때는 어느 고장에 있는지 조차도 몰랐고
참 아름다운 곳이구나!
감탄을 자아내며 봤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여러분들도 악양벌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시어요.
http://www.seoprise.com/board/list.php?table=forum5&mode=search&field=nic&s_que=김자윤
(클릭)
에 들어가셔서
맨 아래 네모안에
제목 -악양벌
를 쳐넣으시고
검색하시면
이곳에서보다 훨씬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생님의 다른 작품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최참판댁에서 바라보는 악양벌이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언제나 한 번 가볼 수 있으려는지.....
비발디-사계-봄-1악장
![]() |
![]() |
![]() |
![]() |
|---|---|---|---|
| 4595 | 봉하마을 야경 (20) | 봉7 | 2009.10.04 |
| 4594 | 어릴적 한번쯤은 경험했을~ (15) | 봉7 | 2009.10.04 |
| 4593 | 바보농민 구재상씨, 언론에서 보도하기 시작 (11) | 임무영 | 2009.10.04 |
| 4592 | 아직 따뜻한 맘이 있네요 (6) | 찐달걀 | 2009.10.04 |
| 4591 | ■ AFP " 노무현 대통령께서 얼마나 치떨렸으면...... " ■ (3) | 중수 | 2009.10.04 |
| 4590 | 사랑으로... (16) | 기쁨모 | 2009.10.04 |
| 4589 | 추석 오후 (20) | 시골소년 | 2009.10.04 |
| 4588 | 추석(10.3) 봉하마을 ~ (24) | 메론나무 | 2009.10.03 |
| 4587 | 노무현 대통령님의 추석메세지 (17) | andiam | 2009.10.03 |
| 4586 | [사진과 영상] 남도에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1) | 비두리 | 2009.10.03 |
| 4585 | 한가위 (7) | 김자윤 | 2009.10.02 |
| 4584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4) | 사랑한모금 | 2009.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