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기까지 360도 둘러 찍어보기 .. 봉하논에 쥐불(단어가 맞나 모르겠음)을 놓은 모양이네요..
진입로 들어오면서 깜짝놀랐음..이거 불난거 아닌가 해서요..
빠게스 들고 뛰어야 하나 생각하면서 ^^


한림쪽 들판에서 바라본 봉하마을 사자바위... (사실은 여기 출장이었음.. 사장님 이해하소서..)


















여기 와 보고 싶었는데요.. 마침 아무도 없네요...
그런데 꽁초는 휴지통에.. - .-








쉼터 안에 전에 비해서 물품이 많이 늘어더라구요..
이른 시간 여럿사람 발길 돌리는게 아쉬워서 연락처라도 .. 없더군요.. - -
봉하 커피만 먹고 돌아섰습니다..
(출장중이라도 연락처하고 몇시까지온다고 적어두었으면 좋겠습니다.)
![]() |
![]() |
![]() |
![]() |
|---|---|---|---|
| 4595 | 봉하마을 야경 (20) | 봉7 | 2009.10.04 |
| 4594 | 어릴적 한번쯤은 경험했을~ (15) | 봉7 | 2009.10.04 |
| 4593 | 바보농민 구재상씨, 언론에서 보도하기 시작 (11) | 임무영 | 2009.10.04 |
| 4592 | 아직 따뜻한 맘이 있네요 (6) | 찐달걀 | 2009.10.04 |
| 4591 | ■ AFP " 노무현 대통령께서 얼마나 치떨렸으면...... " ■ (3) | 중수 | 2009.10.04 |
| 4590 | 사랑으로... (16) | 기쁨모 | 2009.10.04 |
| 4589 | 추석 오후 (20) | 시골소년 | 2009.10.04 |
| 4588 | 추석(10.3) 봉하마을 ~ (24) | 메론나무 | 2009.10.03 |
| 4587 | 노무현 대통령님의 추석메세지 (17) | andiam | 2009.10.03 |
| 4586 | [사진과 영상] 남도에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1) | 비두리 | 2009.10.03 |
| 4585 | 한가위 (7) | 김자윤 | 2009.10.02 |
| 4584 | 더도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4) | 사랑한모금 | 2009.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