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 13일 대낮
연지 못 주변 자연생태를 찍어봤습니다.
대낮이라 반딧불이는 숨어있어서 안보였습니다.
어느회원님 말씀에 의하면 7시~8시 사이가 좋다고 합니다. 관찰하기에.
그럼 사진을 살펴 보시면 가시연꽃 부터 연꽃부터 소금쟁이 꼬맹이 물고기
우렁각시에 출연해도 손색없는 우렁이 ... 반딧불이가 안 나타날 수가 없습니다.
누렇게 익은 봉하벼는 감나무 밭에서 참새때가 왔다갔다 야금야금 먹고 있더라구요.
허수아비라도 세워야 겠는데 ...
이놈들이 무서워 하지도 않을 것같습니다. 참새는 텃새니 한글도 좀 알지 싶습니다.
그냥 한글로 참새구이 전문이라고 가짜 메뉴라도 가게마다 떡 붙힐까요. ![]()
여하튼 자봉단체 봉하마을 가꾸기에 힘쓰시는 분들 덕분에 오감이 호강하고 갑니다.
감사 꾸벅.




















![]() |
![]() |
![]() |
![]() |
|---|---|---|---|
| 4631 | 천사같은 자원 봉사자들 과 합창단& 피날레 (15) | 이제일어난사람 | 2009.10.10 |
| 4630 | [蒼霞哀歌 55] 가을은 겨울로 겨울은 봄으로 (7) | 파란노을 | 2009.10.10 |
| 4629 | 호소합니다.강금원님 탄원서 보내기운동 추가로 더 받기로했습니다.사사세.. (7) | 비비츄 | 2009.10.10 |
| 4628 | '파워 투 더 피플' 사진으로 또 한번...ㅎㅎㅎ (17) | 마당 | 2009.10.10 |
| 4627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콘서트--싸인하시는 참여정부 인사들 (3)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6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콘서트-사랑으로 동영상 (6)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5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 콘서트에 오신 권여사님 그리고 건호님-수정 (12)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4 | 노무현 대통령 재단 출범 콘선트 감격 입니다 (8) | 대 한 민 국 | 2009.10.10 |
| 4623 | 안주신 삼겹살 어제... (3) | 김솔 | 2009.10.09 |
| 4622 | 오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오실 줄 믿습니다. (8) | 돌솥 | 2009.10.09 |
| 4621 | 님과 함께 했던 시절을 그리며...(1편) (17) | 개성만점 | 2009.10.09 |
| 4620 | 양산에서 기쁜소식이 있듯이 안산에서도 시민들이 뭉쳤습니다. (7) | 대 한 민 국 | 2009.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