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선거 때 국회의원들 연설을 들어보면 저에 귀에는 아래와 같이 들입니다.
국민여분 우리당은 국민의 세금을 얼마를 빼돌려 쓰겠습니다. 라고 하며 상대 당 사람이
아니 왜 우리당보다 돈을 더 많니 빼낼 수 있습니까.
우리가 집권당이니 돈을 더 많이 빼 먹어야지요.
제가 당선대면 저에 주변 사람들 위법을 저질러도 법으로 부터 보호 해주겠습니다.
당선 된 후 “야“ 우리집식구부터 “돈 챙기고” “직장 찾아주고“ ”군대 빼주고” 남으면 누구얼마 주고 누구는 얼마주고 하다 보니 사실상 개인에게 돌아 간 것은 식사 몇 끼 와 술 몇 잔 기름 몇 번 넣어주니 까 접대 받은 사람 하는 말 “야” 누구의원 참 좋더라. 우리 동창이다 우리 동문이다. 우리 지방 사람이다 등등 홍보합니다.
다음에 또 당선
재임 중 쓰다가 부족하면 국민들에게 세금 더 내라고 하고 그래도 부족하면 국체발행하고 그래도 부족하며 기업주들에게 얼마 내라고 하면 돼 입니다.
자 쓰고 봅시다.
국내에서는 알아보는 사람 많으니 해외로 나가서 쓰고 봅시다.
아내가 구박하니 이번 한번은 부부동반으로 갑시다.
![]() |
![]() |
![]() |
![]() |
|---|---|---|---|
| 4631 | 천사같은 자원 봉사자들 과 합창단& 피날레 (15) | 이제일어난사람 | 2009.10.10 |
| 4630 | [蒼霞哀歌 55] 가을은 겨울로 겨울은 봄으로 (7) | 파란노을 | 2009.10.10 |
| 4629 | 호소합니다.강금원님 탄원서 보내기운동 추가로 더 받기로했습니다.사사세.. (7) | 비비츄 | 2009.10.10 |
| 4628 | '파워 투 더 피플' 사진으로 또 한번...ㅎㅎㅎ (17) | 마당 | 2009.10.10 |
| 4627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콘서트--싸인하시는 참여정부 인사들 (3)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6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콘서트-사랑으로 동영상 (6)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5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 콘서트에 오신 권여사님 그리고 건호님-수정 (12)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4 | 노무현 대통령 재단 출범 콘선트 감격 입니다 (8) | 대 한 민 국 | 2009.10.10 |
| 4623 | 안주신 삼겹살 어제... (3) | 김솔 | 2009.10.09 |
| 4622 | 오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오실 줄 믿습니다. (8) | 돌솥 | 2009.10.09 |
| 4621 | 님과 함께 했던 시절을 그리며...(1편) (17) | 개성만점 | 2009.10.09 |
| 4620 | 양산에서 기쁜소식이 있듯이 안산에서도 시민들이 뭉쳤습니다. (7) | 대 한 민 국 | 2009.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