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당신을 그리던 그날,,,
당신을 잊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하나둘씩 모인 사람들은
촛불을 들고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을까요..

불빛이 없어서 그림을 그릴수 없었던 그날 밤..
사람들은 그림주위로 촛불을 놓아 밝혀주었습니다.
아이들과 아주머니..아저씨 등 많은분들이 그림을 바라보며
그사람을 생각했습니다..

그날 절망의 침묵속에서도
사람들은 희망을 놓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들 마음속에 작은 촛불을 켰습니다..
민주주의란 이름으로...

2010년에는
탐욕스럽고 천박한 개발독재를 몰아내고
민주주의의 새싹이 다시 피어올라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하늘에 계신 대통령님도 부디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원문 주소 -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05585
![]() |
![]() |
![]() |
![]() |
|---|---|---|---|
| 4631 | 천사같은 자원 봉사자들 과 합창단& 피날레 (15) | 이제일어난사람 | 2009.10.10 |
| 4630 | [蒼霞哀歌 55] 가을은 겨울로 겨울은 봄으로 (7) | 파란노을 | 2009.10.10 |
| 4629 | 호소합니다.강금원님 탄원서 보내기운동 추가로 더 받기로했습니다.사사세.. (7) | 비비츄 | 2009.10.10 |
| 4628 | '파워 투 더 피플' 사진으로 또 한번...ㅎㅎㅎ (17) | 마당 | 2009.10.10 |
| 4627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콘서트--싸인하시는 참여정부 인사들 (3)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6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콘서트-사랑으로 동영상 (6)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5 | 노무현 재단 출범 기념 콘서트에 오신 권여사님 그리고 건호님-수정 (12) | 오뉴와근신 | 2009.10.10 |
| 4624 | 노무현 대통령 재단 출범 콘선트 감격 입니다 (8) | 대 한 민 국 | 2009.10.10 |
| 4623 | 안주신 삼겹살 어제... (3) | 김솔 | 2009.10.09 |
| 4622 | 오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오실 줄 믿습니다. (8) | 돌솥 | 2009.10.09 |
| 4621 | 님과 함께 했던 시절을 그리며...(1편) (17) | 개성만점 | 2009.10.09 |
| 4620 | 양산에서 기쁜소식이 있듯이 안산에서도 시민들이 뭉쳤습니다. (7) | 대 한 민 국 | 2009.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