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님은 컴터를 자유자재로 다룬
세계 유일의 대통령이셨답니다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잖아요?
지금은 과거 정보기술 (IT) 강국이라는
명성과 기술력으로
-망한 부자-처럼 버티는 거예요."
참여정부 시절 -IT839- 정책에 관여했던 분이
한국의 IT 현주소를 위와 같이 말했답니다.
어제 발표에 의하면
참여정부 시절 국제경쟁력 3위에서
2년 사이에 16위로 곤두박질 쳤다고 하네요.
정보통신부를 없애고
예산도 대폭 삭감한 결과지요.
-4대강 죽이기-
예산의 1%가 IT 예산이랍니다.
어제 이외수님의 트위터에 갔더니
이런 말이 있더라구요.
.
.
.
어떤 부분을 견주어 보더라도
1류에게는 1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고
3류에게는 3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1류와 3류를 결정짓는 요소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정신-이다.
.
.
.
IT산업이
건설이나 자동차, 조선
이른바 -굴뚝 산업-보다 못하다는
사고를 지닌 올드보이들이
정권의 실세들이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아래 경향신문 기사를 참조했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05&code=910203
![]() |
![]() |
![]() |
![]() |
|---|---|---|---|
| 4655 | 10월10일 토요일 풍경 (4) | 뚝방길 | 2009.10.12 |
| 4654 | 성지순례(4) (7) | 김자윤 | 2009.10.12 |
| 4653 | 성지순례(3) (2) | 김자윤 | 2009.10.12 |
| 4652 | 성지순례(2) (3) | 김자윤 | 2009.10.12 |
| 4651 | 성지순례(1) (10) | 김자윤 | 2009.10.12 |
| 4650 | 역사적인 시간을 함께 해봅시다 !!사사세 님들 !! | 대 한 민 국 | 2009.10.12 |
| 4649 | 2012년 지구가 멸망한다? MBC인터넷 자료 입니다 (2) | 장수아들 | 2009.10.12 |
| 4648 | 고추잠자리 (9) | 봉7 | 2009.10.12 |
| 4647 | ◐ 09.10.10 봉하 (2) 추모게시판에서 옮김 ◑ (7) | 원별나무 | 2009.10.12 |
| 4646 | ◐ 09.10.10 봉하(1) 추모게시판에서 옮김 ◑ (9) | 원별나무 | 2009.10.12 |
| 4645 | ■ 명사초청 특강 - 김제동 편 ■ (9) | 중수 | 2009.10.12 |
| 4644 | ■ AFP 단독 ' 대한민국의 개념상실하고 정신나간 이것 ' ■ (2) | 중수 | 2009.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