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 가면 항상 계실것만 같은 노무현전대통령님~(봉하사진관에서)

슈퍼맨3note 조회 2,165추천 412009.06.10

언젠가 꼭 한번 찿아가리다
다짐하고 기다렸건만~
이젠 노무현전대통령님을 뵐 수가 없다니
그져 황망하고 안타깝고 슬프다는 말밖에는 안나옵니다.
전직대통령을 예우하겠다던 퇴임 무렵의 신문기사를 보면서
이명박의 말은 믿을수가 없다라고 생각했건만
설마~ 그래도 그리 많은 척을 진적이 없는 노대통령 이셨기에
걱정을 하지 않았지만~
역시 사악한 종자는 어쩔수가 없는가 봅니다.
내 이명박 너를 이 우주가 끝날때까지 저주하고 이 우주의 모든 고통이 너와 함께 하기를 이 우주의
존재할지 모르는 모든 신에게 빌겠다
날 잡아가 어떤 고통을 주더라도~
노무현 전대통령님의 말씀중에 단 하가지 원망말라는 말 이것만은 따를 수 없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691 누가 될지? (15) 미르의전설 2009.10.17
4690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대 한 민 국 2009.10.17
4689 우리 냥이들입니다. (8) 윤종대학교02학번 2009.10.17
4688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내사랑 2009.10.17
4687 자주쓴풀 (4) 김자윤 2009.10.17
4686 층꽃나무 (1) 김자윤 2009.10.17
4685 참취 (3) 김자윤 2009.10.17
4684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봉7 2009.10.17
4683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참사랑실천 2009.10.16
4682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우물지기 2009.10.16
4681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mailbone 2009.10.16
4680 미역취 (5) 김자윤 2009.10.16
569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