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재가 있던 날 늦은 시간 봉하가서 찍은 사진..

피그셋note 조회 3,369추천 642009.06.20


노공님 분향소


분향소 옆에 걸린 추모시


분향소 옆 추모글


여전히 웃고 계신 노공님 영정




사자바위










대통시절 입었던 옷


대통시절 입었던 옷


추모글






봉하 오리

















오늘 사재가 있던날이어서 근무 끝내고 늦은시간에 잠시 다녀 왔습니다.
여전히 조문객은 끊임없이 오고, 노공님은 여전히 봉하에 계시네여..
분향소에 있는 영정과 마을회관 옆 영정에서는 여전히 웃고계십니다..
오늘은 분향후 담배하나 드리고 왔습니다..늦은 시간이라 많은 곳을 둘러보지 못했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691 누가 될지? (15) 미르의전설 2009.10.17
4690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대 한 민 국 2009.10.17
4689 우리 냥이들입니다. (8) 윤종대학교02학번 2009.10.17
4688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내사랑 2009.10.17
4687 자주쓴풀 (4) 김자윤 2009.10.17
4686 층꽃나무 (1) 김자윤 2009.10.17
4685 참취 (3) 김자윤 2009.10.17
4684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봉7 2009.10.17
4683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참사랑실천 2009.10.16
4682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우물지기 2009.10.16
4681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mailbone 2009.10.16
4680 미역취 (5) 김자윤 2009.10.16
569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