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진정성..

사랑해요미안해요note 조회 2,017추천 302009.06.21



서거 이후의 추모열기에 대해서 언론들은 참 궁금해 했었죠?

이 영상은 노짱 탄핵 직후 컴백 연설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그런 시점에 다른 정치인 이었다면,
국민들의 입에 달달한 이야기를 해댔을 거에요.

당장이라도 경제를 획기적으로 살릴 것처럼 말이에요.

그런데 노짱은 어느 상황에서라도 거짓말을 하지 않으려고 했어요.
장기적으로 보자고 했어요.

지금 당장 지지율이 곤두박질 칠 지라도 아무도 몰라줄지라도
어려운 길이 될 것임을 알면서도
끝내 옳은길 바른길..국민과 역사와..이른바 장기적인 관점의 경제 살리기에 도움이 되는 길로 가려고 했어요.

그래서 퇴임 이후에도...지나서 돌이켜보고 다시 보아도..노짱이 인정받은 것이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691 누가 될지? (15) 미르의전설 2009.10.17
4690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대 한 민 국 2009.10.17
4689 우리 냥이들입니다. (8) 윤종대학교02학번 2009.10.17
4688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내사랑 2009.10.17
4687 자주쓴풀 (4) 김자윤 2009.10.17
4686 층꽃나무 (1) 김자윤 2009.10.17
4685 참취 (3) 김자윤 2009.10.17
4684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봉7 2009.10.17
4683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참사랑실천 2009.10.16
4682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우물지기 2009.10.16
4681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mailbone 2009.10.16
4680 미역취 (5) 김자윤 2009.10.16
569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