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는 지인분의 배려로 당일로 가는 봉하행 버스에 우리 모녀도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먼저 노무현 대통령님의 분향소에 가서 조문을 마치고 정토원으로 가기 위해
봉화산으로 향했습니다.
저 멀리 부엉이 바위가 보입니다. (づ_T)

부엉이바위는 근처에도 가지 못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오르는 도중에 봉화산의 마애불도 보고...(*^--------^*)

오늘 날씨가 덥다고 들었지만 정말 더웠습니다. ┏(;-_-)┛
딸내미도 묵묵하게 봉화산을 오르는 모습에 같이 오신 일행분께서 딸내미를 업어 주십니다.

사자바위도 부엉이바위처럼... --;;
그래서 정토원으로 다시 발길을 옮겼습니다.
정토원은 노무현 대통령의 오재 준비로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10시쯤 노무현 대통령의 오재가 시작되고...


저 멀리 장군차밭을 보니 그동안 자원봉사자들의 아름다운 마음을 보는 것
같아서 기쁘고 한없이 그분들에게 고마웠습니다.

정토원 주위의 노무현 대통령을 향한 노란 물결들... o(T^T)o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 사진으로만 보셔도 봉하행 간접적으로 함께 하신 것 같으시지요?
![]() |
![]() |
![]() |
![]() |
|---|---|---|---|
| 4691 | 누가 될지? (15) | 미르의전설 | 2009.10.17 |
| 4690 |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 대 한 민 국 | 2009.10.17 |
| 4689 | 우리 냥이들입니다. (8) | 윤종대학교02학번 | 2009.10.17 |
| 4688 |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 내사랑 | 2009.10.17 |
| 4687 | 자주쓴풀 (4) | 김자윤 | 2009.10.17 |
| 4686 | 층꽃나무 (1) | 김자윤 | 2009.10.17 |
| 4685 | 참취 (3) | 김자윤 | 2009.10.17 |
| 4684 |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 봉7 | 2009.10.17 |
| 4683 |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 참사랑실천 | 2009.10.16 |
| 4682 |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 우물지기 | 2009.10.16 |
| 4681 |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 mailbone | 2009.10.16 |
| 4680 | 미역취 (5) | 김자윤 | 2009.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