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덕적도

아쉬움만note 조회 1,262추천 82012.04.26

40년만에 덕적도를 다시 다녀왔습니다

당시는 서울역서 기차타고 인천서 배로 4시간 가야했는데 지금은 쾌속선으로 한시간 거리더군요

우리 가카와 밀접한 멕쿼리가 20%투자하여 엄청난 사기질로 난도당하는 인천대교를 지납니다

안개낀 바다를 해치고 덕적도에 도착합니다

젊은시절 여름피서를 즐겼던 서포리 해안이 보입니다

산행을 안전하게 마무리 한후 생선회로 뒷풀이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691 누가 될지? (15) 미르의전설 2009.10.17
4690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대 한 민 국 2009.10.17
4689 우리 냥이들입니다. (8) 윤종대학교02학번 2009.10.17
4688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내사랑 2009.10.17
4687 자주쓴풀 (4) 김자윤 2009.10.17
4686 층꽃나무 (1) 김자윤 2009.10.17
4685 참취 (3) 김자윤 2009.10.17
4684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봉7 2009.10.17
4683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참사랑실천 2009.10.16
4682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우물지기 2009.10.16
4681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mailbone 2009.10.16
4680 미역취 (5) 김자윤 2009.10.16
569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