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세배돈은 얼마 일까? .. 미공개 사진 3장 공개 .

내마음note 조회 2,093추천 112012.04.26

▲ 해양수산부 장관 시절 추진했던
바다목장을 방문했다.
 
평소 높은 곳, 흔들리는 곳에도 잘 올라갔던 노 대통령도 배멀미는 피할 수 없었던 듯
멀미예방 패치를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2005.4.23)

▲ 노 대통령은 참모들에게 신년인사를 받을 때 세뱃돈을 주곤 했다.
 
2007년 관저 대식당에서 수석-보좌관들의 신년인사를 받는 모습이다.
 
세뱃돈은 얼마였을까. 정답은 1만원. (2007.1.1)

 
▲ 대통령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 공식석상에 나설 때 분장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노 대통령은 퇴임 뒤 봉하에서 지내며 편한 점으로 분장하지 않고
맨 얼굴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점을 꼽기도 했다.

첫 공개되는 관저 이발소 모습이다. (2007.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691 누가 될지? (15) 미르의전설 2009.10.17
4690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대 한 민 국 2009.10.17
4689 우리 냥이들입니다. (8) 윤종대학교02학번 2009.10.17
4688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내사랑 2009.10.17
4687 자주쓴풀 (4) 김자윤 2009.10.17
4686 층꽃나무 (1) 김자윤 2009.10.17
4685 참취 (3) 김자윤 2009.10.17
4684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봉7 2009.10.17
4683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참사랑실천 2009.10.16
4682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우물지기 2009.10.16
4681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mailbone 2009.10.16
4680 미역취 (5) 김자윤 2009.10.16
569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