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20428] 우리가 봄이다~♬

방긋note 조회 1,256추천 92012.04.30

눈이 부시게 화창한 봄날도
노란우산 아래 모인 사람들의 마음 만큼은 아닐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월 영보자애원 봉사는 두팀으로 나뉘어 주방일과 
자애원 바자회때 짱아찌를 만들어 판매할 오가피 나물 다듬기를 하였습니다.
점심은 봄햇살을 만끽하여 자애원 운동장 정자에서 삼겹살 파뤼~ㅎ

해마다 영보자애원에서 기금 마련 바자회가 열립니다.
원장수녀님과 영양사수녀님께서 직접 채취하신 오가피 다듬기..
오가피가 짱아찌로 변신하여 바자회때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늘 점심은 짬뽕입니다. 삶겨진 국수를 찬물에서 건져 그릇에 담아 놓기~
알맞은 양으로 담기 어렵지 않아요~♬


금강산도 식후경~
오전 봉사를 마치고 꿀맛 같은 점심을 먹고 전날 꿈에 노짱님을 뵌 기념으로 우연히님의 통큰 한턱으로
자애원 안에 있는 카페에서 후식으로 냉음료를 한잔씩 ~야~~~~기분 조오타~ㅎ


오후에는 오가피 다듬기와 저녁 반찬 준비를 하고 4월 영보자애원 봉사를 즐겁게 마치었습니다.

노무현대통령님 3주기인 가슴시린 5월이 시작 됩니다.
내마음 속 대통령....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691 누가 될지? (15) 미르의전설 2009.10.17
4690 강원도 가실분이나 강원도에 사시는 분들 보세요 !! (7) 대 한 민 국 2009.10.17
4689 우리 냥이들입니다. (8) 윤종대학교02학번 2009.10.17
4688 저 따라서 배우세요. (2) 내사랑 2009.10.17
4687 자주쓴풀 (4) 김자윤 2009.10.17
4686 층꽃나무 (1) 김자윤 2009.10.17
4685 참취 (3) 김자윤 2009.10.17
4684 이슬을 먹고 자란다. (7) 봉7 2009.10.17
4683 잊혀지지 않는 그리움으로 ... (20) 참사랑실천 2009.10.16
4682 [양산대첩] 17. 18. 양산대첩 주말선거전 모임공지 (23) 우물지기 2009.10.16
4681 8개월 무렵의 지우와 나 (7) mailbone 2009.10.16
4680 미역취 (5) 김자윤 2009.10.16
569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