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험담꾼들을 소개합니다.

패러note 조회 325추천 02010.01.09

푸른하늘 2010.01.09 18:46
너 가만보니 정신분열증세구나? 니 하는 짓을 보니 약도 없다.
어이쿠 불쌍한 놈...쯧쯧
푸른하늘 2010.01.09 18:50
어휴 어휴 이 똥물에 튀겨도 시원찮을 인간아...니가 그러고도 종교인이냐?
저질스럽고 모자라놈....이러니 천리교 홈피에서 글삭제당하고 접근차단되었지.
댓글달지 않고 조용히 신고만 누르는 회원들이 많다는거 알아둬라.
똥이 무서워서 피하니? 드러워서 피하지
푸른하늘 2010.01.09 18:57
어이쿠 언제는 카톨릭이람서 자슥아
푸른하늘 2010.01.09 19:03
니가 천리아가 아닌척하면서 카톨릭이라고 그랬잖아 멍청아
얼추그려 2010.01.09 19:04
천리아 이런거는 자유게시판에 올려다구.
은빛노루 2010.01.09 19:09
이런건 그냥 신고 눌러주는 센스가 필요해~
푸른하늘 2010.01.09 19:11
그러게 병진아 거짓말을 하려면 대가리가 좋아야한다는거야~
니가 말한거 기억도 안나지? 그러니까 니가 병진이라는거다.
어린사람한테 반말들으니깐 좋지?
이제 이런짓거리는 그만 집어쳐!~
은빛노루 2010.01.09 19:17
불쌍다 나이 처먹고 이러고 싶은지~~~~
떼거리로 댕기면서 그냥 그러는걸로 생각하나봐
지가 한일은 생각하지 않고 이제 본색 드러네에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15 이희호여사님 봉하마을 방문 (27) 봉7 2009.10.21
4714 아름다운 가게 (9) 김자윤 2009.10.21
4713 영축산 (8) 가락주민 2009.10.21
4712 노삼모 밴드-----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노 대통령과 함께 찍.. (17) 오뉴와근신 2009.10.21
4711 어른들도 부끄러워 해야할 어느 고등학생의 글입니다. (2) 대 한 민 국 2009.10.21
4710 메론나무니~~임 (3) 숲속의자 2009.10.20
4709 시월 열아흐레의 봉하 - 셋 (8) 통통씨 2009.10.20
4708 시월 열아흐레의 봉하 - 둘 (5) 통통씨 2009.10.20
4707 시월 열아흐레의 봉하 - 하나 (9) 통통씨 2009.10.20
4706 24, 25일을 향한 쓴소리 하나. (21) 우물지기 2009.10.19
4705 행복이 별건가요. (7) 김자윤 2009.10.19
4704 화포천의 사계 (2월~8월) (6) 개성만점 2009.10.19
567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