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베토벤 바이러스-의 무대로 나왔던
가평에 있는 프랑스풍의 작은 마을
-쁘띠 프랑스-입니다.
작년에 찍었던 사진인데요.
-쌩떽쥐베리기념관-을 올라가는 길을
-어린왕자길-이라고 합니다.
건물의 하얀외벽에
동화적인 예쁜 그림이 많이 그려져 있답니다.
- 꽃과 어린왕자- 처럼
이곳에 오시는 모든 분들이
노짱님을 그리워하듯
서로서로 사랑하며 지냈으면 합니다.
우린 노짱님의 향기니까요.
노짱님을 잘 모르는 사람들한테
우리가 바로 -노짱님-이거든요.
그래서 잘 살아야 할 것 같아요.
그쵸?
.
.
.
참여사진관 돌아가는 모습이
너무 심해서
한번 심술을 부려봤습니다.
모두 해량하소서...
제가 노짱님을 떠나면
이 곳을 떠날 수 있겠지요.
그건 불가능한 일이잖아요?
![]() |
![]() |
![]() |
![]() |
|---|---|---|---|
| 4715 | 이희호여사님 봉하마을 방문 (27) | 봉7 | 2009.10.21 |
| 4714 | 아름다운 가게 (9) | 김자윤 | 2009.10.21 |
| 4713 | 영축산 (8) | 가락주민 | 2009.10.21 |
| 4712 | 노삼모 밴드-----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노 대통령과 함께 찍.. (17) | 오뉴와근신 | 2009.10.21 |
| 4711 | 어른들도 부끄러워 해야할 어느 고등학생의 글입니다. (2) | 대 한 민 국 | 2009.10.21 |
| 4710 | 메론나무니~~임 (3) | 숲속의자 | 2009.10.20 |
| 4709 | 시월 열아흐레의 봉하 - 셋 (8) | 통통씨 | 2009.10.20 |
| 4708 | 시월 열아흐레의 봉하 - 둘 (5) | 통통씨 | 2009.10.20 |
| 4707 | 시월 열아흐레의 봉하 - 하나 (9) | 통통씨 | 2009.10.20 |
| 4706 | 24, 25일을 향한 쓴소리 하나. (21) | 우물지기 | 2009.10.19 |
| 4705 | 행복이 별건가요. (7) | 김자윤 | 2009.10.19 |
| 4704 | 화포천의 사계 (2월~8월) (6) | 개성만점 | 2009.1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