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805추천 512009.06.20
참으로 희안한 나라입니다. 누가 진짜로 죄인인지 궁금하지 않을수 없네요.
어제 잠시 올렸다가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 새벽에 다시 올려봅니다.
이명박 욕설 만평사건 모두 아시죠?
그저 만평을 그린 최대순씨와 일부 눈썰미 있는 독자 한두명만 알고 지나갈 문제였습니다.
그런데 딴나라당 지지자인 한 사람이 그쪽 국개의원인 이계진인가 뭔가 하는 듣보잡 의원 홈피에 그걸 꼬발르더니... 이계진이는 그걸 온갖 언론들에 보도자료로 뿌린 모양입니다.
자 여기서 이명박, 청와대, 원주시 그리고 우리 아고라 시민들께 한가지 문제를 내겠습니다.
문제 : 다음 중 이명박이의 명예를 훼손시킨 사람은?
1. 혼자만의 비밀을 담은 만평을 그려넣고 그저 답답한 마음을 풀고, 혼자서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즐길 생각이었던 만평작가 최대순씨
2. 그 누구도 눈치 못챈 만평속의 숨겨진 비밀을 온갖 언론들에 까발려서 우리나라 국민 누구나 한번씩 "이명박 죽일놈, 이명박 개새퀴" 를 말하게 한 한나라당과 청와대와 언론들과 원주시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과연 위 두사람 중 정말로 이명박의 명예를 훼손시킨 사람은 누구일까요?
최대순씨가 명예훼손을 시킨거라고 생각하시면 반대 누르시고요...

위 만평을 보고 어떤 원주시민이 저런 글씨가 숨겨져있다고 생각이나 했을까요? 그저 최대순씨의 자기만족과 몇몇 독자들의 킬킬거림으로 끝났을 일이건만...

위 그림처럼 거의 모든 언론들이 보도를 함으로써 우리 국민 누구나 이명박이가 죽일놈이요, 이명박이가 개새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진정, 우리나라 모든 언론사는 이명박의 안티였단 말인가?
조중동조차도....
결국 이명박이의 명예를 훼손시킨 원죄는 이계진이에게 있다. 없다?
글 읽는 사람마다 [이명박 죽일넘 개새끼]라고 되뇌었으니 욕 안한 국민이 없게 만들었으니
![]() |
![]() |
![]() |
![]() |
|---|---|---|---|
| 4727 | [양산대첩] 24, 25. 주말 자원봉사자 총집결의 날 (10) | 우물지기 | 2009.10.23 |
| 4726 | [양산대첩] 최고의 빅스타들이 한자리에......... (24) | 미르의전설 | 2009.10.23 |
| 4725 | 양파밭 (2) | 김자윤 | 2009.10.23 |
| 4724 | 황금 들판 (4) | 김자윤 | 2009.10.23 |
| 4723 | 10월22일(목)---늘 그리운 봉하소식! (20) | 영원한 미소 | 2009.10.22 |
| 4722 | [호미든의 봉하時記] 2009 가을, 그리고... (31) | 호미든 | 2009.10.22 |
| 4721 | 정치하는 사람들 꼭 보세요. | 장수아들 | 2009.10.22 |
| 4720 | '용산참사 단식기도' 문규현 신부 의식불명 (20) | 장수아들 | 2009.10.22 |
| 4719 | "폭력은 경찰이 행사했는데 배상은 국민 혈세로?" | 장수아들 | 2009.10.22 |
| 4718 | 아픈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합니다. | 대 한 민 국 | 2009.10.22 |
| 4717 | 2번에는 송인배 10월21일 양산대첩 송인배후보 연설 순간순간들... (11) | sanora0922. | 2009.10.22 |
| 4716 | [양산대첩) 그 마지막을 달리며..... (7) | 미르의전설 | 2009.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