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좋으시겠습니다

돌솥note 조회 1,044추천 192010.01.06


다음 아고라 즐보드에서


 

 

-민생-이라는 말은...

  저한테는... 송곳입니다.

  목에 가시같은 말입니다.

  민생이라는 말만 들으면

  한없이 가슴이 아프고

  목에 걸린 가시처럼 불편합니다.

.
.
.



불과 5년 전에 나라경제를 파탄 내어
환란을 불러일으켰던 사람들이
참여정부 5년 내내
입만 열면 죽지도 않은 경제가

-죽었느니...
-파탄이 났느니...
-책임을 물어 탄핵해야 하느니...
  
하며 모두 한 통속이 되어
방정을 떨더니만
요즘은 실업자가 330만명이란 통계가 나와도
빈부의 격차가 심해졌다는 지니계수가 나와도
엥겔계수가 그렇게 높아졌어도
어느 신문쪼가리 하나 
제대로 보도하지 않고
온통 핑크빛입니다.
걱정 근심없는 대한민국입니다.

노짱님 땐 비가 많이 와도
눈만 많이 내려도
모든 게 노무현 탓이더니...

얼마나 좋으십니까?

.
.
.


사방에서 하이에나처럼 달려들어
물고 뜯었던 노짱님 재임 5년을 생각하니
새삼 마음이 아픕니다.

그 속에서도 너무 잘 하셨습니다.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06586


제가 좋아하는 -변호사의 아내-님의 글
-대통령직, 대통령질-도 한 번 읽어 보세요.

오늘 -써프라이즈 대문글-에
좋은글이 많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51 #2. 거리유세 中.... (5) 니드박 2009.10.26
4750 양산에서... 2번으로 향하다. (7) 링사이드 2009.10.26
4749 노삼모 밴드-- 가을걷이 축제 공연 확정 (12) 오뉴와근신 2009.10.26
4748 산박하 (2) 김자윤 2009.10.26
4747 [양산대첩] 일당백 대비사진 (7) 우물지기 2009.10.26
4746 [양산대첩] 24, 25일. 그 현장 (12) 우물지기 2009.10.26
4745 주말에 만난 우리 대통령님 (5) 리젬 2009.10.26
4744 토요일 서창시장에서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각 모임에서 오신분들.. (11) sanora0922. 2009.10.25
4743 자주쓴풀 (3) 김자윤 2009.10.25
4742 09년 봉하마을, 가을추수 1 (11) 소금눈물 2009.10.25
4741 일년전 오늘.. (16) 영원한노무현 2009.10.25
4740 봉하풍경 (16) 시골소년 2009.10.25
564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