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예쁜 참배

우물지기note 조회 2,749추천 472010.01.07























2010. 01. 04.
100 년만의 폭설로 온 땅이 혼란한 날.
불현듯 뵈옵고싶어 봉하에 도착했었습니다.

하도 예쁘게 절을 하기에, 아가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어디서 왔어요?"
"네 살!"
"?"

아기 엄마가 대신했습니다.
"아직 말을 잘 할 줄 몰라요."
"창원에서 왔어요."
"하도 자주 와서 절을 하니까요."

절하는 예쁜 모습에 홀려서 정작 촬영해야 할 순간을 놓쳤습니다.
영하로 내리꽂히는 일기예보와는 달리 마음에는 따뜻함이 불었습니다.
이런 어여쁜 젊은 엄마들이 계시기에 저는 절망 대신 희망을 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51 #2. 거리유세 中.... (5) 니드박 2009.10.26
4750 양산에서... 2번으로 향하다. (7) 링사이드 2009.10.26
4749 노삼모 밴드-- 가을걷이 축제 공연 확정 (12) 오뉴와근신 2009.10.26
4748 산박하 (2) 김자윤 2009.10.26
4747 [양산대첩] 일당백 대비사진 (7) 우물지기 2009.10.26
4746 [양산대첩] 24, 25일. 그 현장 (12) 우물지기 2009.10.26
4745 주말에 만난 우리 대통령님 (5) 리젬 2009.10.26
4744 토요일 서창시장에서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각 모임에서 오신분들.. (11) sanora0922. 2009.10.25
4743 자주쓴풀 (3) 김자윤 2009.10.25
4742 09년 봉하마을, 가을추수 1 (11) 소금눈물 2009.10.25
4741 일년전 오늘.. (16) 영원한노무현 2009.10.25
4740 봉하풍경 (16) 시골소년 2009.10.25
564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