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계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8장미8note 조회 2,137추천 192009.06.25




파주 화석정에서 바라본 임진강의 모습



우리의 대통령이셨던

노무현 대통령님

지금 그곳에 편히 계신가요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나라도 시끄럽고

안정이 안되 살수가 없습니다

경제 어렵다고들 하죠

장사도 안되고

희망을  잃어 가는 사람들 아주 많습니다

이곳에 계시어 나라좀 바로 잡아 가시지 그려셨어요

다시또 아쉬움

안타까움에

가슴이 아파오고

눈물이 앞을가려 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63 09년 봉하, 가을추수 3 (5) 소금눈물 2009.10.27
4762 10월 26일 봉화산 가을 .. 노을 (3) 가락주민 2009.10.27
4761 시골집-106 (6) 김자윤 2009.10.27
4760 10월11일 아름다운님들 (7) 분아 2009.10.27
4759 양산대첩 현장 (38) 빛의창조 2009.10.27
4758 눈이 즐거워지는 훈훈한 사진!! 설악 10만명 인파가 이곳에서! (7) 대 한 민 국 2009.10.27
4757 25일양산의 편린. (11) 마도로스0 2009.10.26
4756 봉하쌀 벼베기및 벼타작 체험 행사 (12) 봉7 2009.10.26
4755 노란풍선 그리고 봉하 가을걷이 (8) 가인블루 2009.10.26
4754 09년 봉하마을 가을 추수 2 (8) 소금눈물 2009.10.26
4753 #4. 기억에 남는 .... (9) 니드박 2009.10.26
4752 #3. 유세장의 분위기... 후~끈~ (10) 니드박 2009.10.26
563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