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그래도 꽃은 핍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117추천 92009.06.29


노대통령님
   

장마 빗소리는 들리십니까 ? 이런 날은 감자전 만들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따끈한 감자전 드시면서 비소리 들으며 글도 보시고  창밖에 들판도 보시고...

오리 농군들은 이런 날은 좀 쉬어야 겠지요... 


도라지 꽃은 7 봉오리 중에 하나 남았습니다....(이분은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도 집에 온지는 1년 정도.)

원추리 꽃은 다 피었구요... (요놈도 산에서 왔다는 군요. 하산한지가 3년 정도).

민들레는 뒷산에서 담아왔습니다. 돌보지 않아도 잘 핍니다.

담쟁이는 뒷산에서 담아왔지요... 갈길이 멀지만 포기하지 않고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63 09년 봉하, 가을추수 3 (5) 소금눈물 2009.10.27
4762 10월 26일 봉화산 가을 .. 노을 (3) 가락주민 2009.10.27
4761 시골집-106 (6) 김자윤 2009.10.27
4760 10월11일 아름다운님들 (7) 분아 2009.10.27
4759 양산대첩 현장 (38) 빛의창조 2009.10.27
4758 눈이 즐거워지는 훈훈한 사진!! 설악 10만명 인파가 이곳에서! (7) 대 한 민 국 2009.10.27
4757 25일양산의 편린. (11) 마도로스0 2009.10.26
4756 봉하쌀 벼베기및 벼타작 체험 행사 (12) 봉7 2009.10.26
4755 노란풍선 그리고 봉하 가을걷이 (8) 가인블루 2009.10.26
4754 09년 봉하마을 가을 추수 2 (8) 소금눈물 2009.10.26
4753 #4. 기억에 남는 .... (9) 니드박 2009.10.26
4752 #3. 유세장의 분위기... 후~끈~ (10) 니드박 2009.10.26
563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