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월 마지막 날 저녁 봉하 마을

가락주민note 조회 4,073추천 432009.07.01


공단 모퉁이에 차를 세우고 우산 쓰고 걸어 들어간다.

대통령 생가 표지판에 [고]자 붙은 새로 붙힌 스티커가 생소하다.

지나가다 물을 튀겨서 미안하다고 버스가 깜빡이를 킨다.

해지는 저녁이라 고적하다. 장맛비에 추모 현수막들이 더 슬퍼보인다.

저녁 5~8시 까지의 모습을 올려봅니다.


실패할래야 실패할수가 없는 노무현 대통령님의 고향 봉하 마을 ..

참 좋습니다. 

또 오겠습니다.

공단에서 바라보는 마을 전경

그날 노대통령님 지나 가는 걸 봤겠구나 내려다 보지만 말고 말좀 해줘..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63 09년 봉하, 가을추수 3 (5) 소금눈물 2009.10.27
4762 10월 26일 봉화산 가을 .. 노을 (3) 가락주민 2009.10.27
4761 시골집-106 (6) 김자윤 2009.10.27
4760 10월11일 아름다운님들 (7) 분아 2009.10.27
4759 양산대첩 현장 (38) 빛의창조 2009.10.27
4758 눈이 즐거워지는 훈훈한 사진!! 설악 10만명 인파가 이곳에서! (7) 대 한 민 국 2009.10.27
4757 25일양산의 편린. (11) 마도로스0 2009.10.26
4756 봉하쌀 벼베기및 벼타작 체험 행사 (12) 봉7 2009.10.26
4755 노란풍선 그리고 봉하 가을걷이 (8) 가인블루 2009.10.26
4754 09년 봉하마을 가을 추수 2 (8) 소금눈물 2009.10.26
4753 #4. 기억에 남는 .... (9) 니드박 2009.10.26
4752 #3. 유세장의 분위기... 후~끈~ (10) 니드박 2009.10.26
563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