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새찬note 조회 2,985추천 762009.07.03

공주에서 갑사 방면으로 가다 계룡저수지 부근에 있는 田(전)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제보을 받고 공주 "노심초사" 회원이 찾아가서 사장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영업을 안한 이유는간단했습니다.

나라의 어른이 돌아가셨는데 어떻게 장사을 하냐고 그러시더군요..

옛날 같으면 국장인데...하시면서요..



가시는 길 안내 : 공주에서 계룡면(논산방면)갑사 이정표 보고 가시면 되요...

                      갑사로 들어가는 길 중간쯤 가시면 오른쪽으로 계룡저수지가 

                      보이면 차량을 저속으로 가시다 왼쪽에 보면 田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63 09년 봉하, 가을추수 3 (5) 소금눈물 2009.10.27
4762 10월 26일 봉화산 가을 .. 노을 (3) 가락주민 2009.10.27
4761 시골집-106 (6) 김자윤 2009.10.27
4760 10월11일 아름다운님들 (7) 분아 2009.10.27
4759 양산대첩 현장 (38) 빛의창조 2009.10.27
4758 눈이 즐거워지는 훈훈한 사진!! 설악 10만명 인파가 이곳에서! (7) 대 한 민 국 2009.10.27
4757 25일양산의 편린. (11) 마도로스0 2009.10.26
4756 봉하쌀 벼베기및 벼타작 체험 행사 (12) 봉7 2009.10.26
4755 노란풍선 그리고 봉하 가을걷이 (8) 가인블루 2009.10.26
4754 09년 봉하마을 가을 추수 2 (8) 소금눈물 2009.10.26
4753 #4. 기억에 남는 .... (9) 니드박 2009.10.26
4752 #3. 유세장의 분위기... 후~끈~ (10) 니드박 2009.10.26
563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