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남겨줄까요 ? 자녀에게

가락주민note 조회 1,828추천 282009.07.03

" 노무현은 '우리 아이들에게' 남기고 싶은 것은 ?' 이라는 글에서

유니세프 후원금 영수증을 남기고 싶다고 말한다. '가보'로 삼아야겠다는 생각이 들기까지 했단다

이유는 두 가지다. '늘 주위를 둘러보고 타인을 위해 봉사하라는 의미' 측면이 하나 있고,

한편으로는 '아빠는 이렇게 산단다'라는 자랑이 섞여 있어서다.


혹시 먼 훗날 '정치인 노무현에 대한 후원금 영수증' 을 아이에게 보여주며

"나는 이렇게 멋지게 살았단다" 라고 말할 수는 없는 것일까."

[상식, 혹은 희망 노무현] 100 page에서



멋지게는 살지 못해도 부끄럽지는 않아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을 남겨 줄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63 09년 봉하, 가을추수 3 (5) 소금눈물 2009.10.27
4762 10월 26일 봉화산 가을 .. 노을 (3) 가락주민 2009.10.27
4761 시골집-106 (6) 김자윤 2009.10.27
4760 10월11일 아름다운님들 (7) 분아 2009.10.27
4759 양산대첩 현장 (38) 빛의창조 2009.10.27
4758 눈이 즐거워지는 훈훈한 사진!! 설악 10만명 인파가 이곳에서! (7) 대 한 민 국 2009.10.27
4757 25일양산의 편린. (11) 마도로스0 2009.10.26
4756 봉하쌀 벼베기및 벼타작 체험 행사 (12) 봉7 2009.10.26
4755 노란풍선 그리고 봉하 가을걷이 (8) 가인블루 2009.10.26
4754 09년 봉하마을 가을 추수 2 (8) 소금눈물 2009.10.26
4753 #4. 기억에 남는 .... (9) 니드박 2009.10.26
4752 #3. 유세장의 분위기... 후~끈~ (10) 니드박 2009.10.26
563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