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 친환경 단감으로 만든 `단감 말랭이,단감 잼` 어떤 맛일까요~

데비트note 조회 690추천 62012.03.29

작년 한해 처음으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여 판매되었던 저온저장 단감 360kg으로

단감 말랭이를 만들었읍니다.

타 지역에서 흔히 사용되는 색도 개선과 미생물 억제를 위한 `유황 훈증`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저온 건조기를 통한 온도 조절로 1.피형성과정, 2.연시과정, 3.탈삽과정, 4.건조과정 으로

단감 말랭이를 만들었답니다~



저온 저장된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한 단감입니다.




먼저, 감 박피기에 단감을 끼워줍니다.





박피기가 회전할때 야채칼로 박피를 해주고~~












감 절단기에 넣고 눌러주면 작업 끝~~~








건조 플레이트에 넣고 저온 건조 하여 줍니다.








60시간의 저온 건조기를 통한 피형성과정, 연시과정, 탈삽과정, 건조과정을 거쳐 나온

단감 말랭이입니다.

씨 없는 감을 사용하는 시중 감말랭이에 비해 씨가 있는 우리단감이 씨방의 육질에 의해

전체적인 색도는 떨어지게 보였으나,  식감은 아주 부드러웠읍니다.






360kg 의 단감을 건조하니, 감말랭이가 50kg 정도 나오는군요.

오늘 오후 부터 장터에서 한정 판매 예정입니다.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단감인데다가, 제품 수율 또한 낮아 가격은 조금 높게 책정되었읍니다만,

쫀득한 식감으로 아이들 부터 어르신까지 즐길수 있는 간식거리 입니다.

친환경 재배 `단감 쨈`도 지금 출시를 위해 `영양성분 분석` 의뢰 중이랍니다.


친환경 단감으로 만든 `봉하 단감 말랭이` 와 `봉하 단감 쨈` 많이 애용해 주셔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763 09년 봉하, 가을추수 3 (5) 소금눈물 2009.10.27
4762 10월 26일 봉화산 가을 .. 노을 (3) 가락주민 2009.10.27
4761 시골집-106 (6) 김자윤 2009.10.27
4760 10월11일 아름다운님들 (7) 분아 2009.10.27
4759 양산대첩 현장 (38) 빛의창조 2009.10.27
4758 눈이 즐거워지는 훈훈한 사진!! 설악 10만명 인파가 이곳에서! (7) 대 한 민 국 2009.10.27
4757 25일양산의 편린. (11) 마도로스0 2009.10.26
4756 봉하쌀 벼베기및 벼타작 체험 행사 (12) 봉7 2009.10.26
4755 노란풍선 그리고 봉하 가을걷이 (8) 가인블루 2009.10.26
4754 09년 봉하마을 가을 추수 2 (8) 소금눈물 2009.10.26
4753 #4. 기억에 남는 .... (9) 니드박 2009.10.26
4752 #3. 유세장의 분위기... 후~끈~ (10) 니드박 2009.10.26
563 page처음 페이지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