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야생화 | 2008.04.23 | |
| 샤방샤방 경수님 궁금한게 잇는데요 노짱님께서 아이들에게 받는 사진속의 작은선물들은 정말 노짱님이 간직해주시나요 아님 봉하 기념관으로가나요 .. | ||
| 김경수 | 2008.04.24 | |
| 야생화님, 퇴임 이후 대통령님께서 받으시는 선물은 모두 직접 보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봉하마을에 작으나마 기념관이 만들어지면, 그 중에서 기념이 될만한 걸 잘 골라서 전시를 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기념관이 생기려면 아직 시간이 많이 필요할 것 같네요... | ||
| 정옥남 | 2008.04.24 | |
| 우리 숲속 자람터 아이들이 빗속을 헤치며 오전에는 김해에서 개최되는 가야문화축제에 다녀오느라 노대통령님을 만나뵐때는 다소 지친 상태이지만만 그래도 모두들 한껏 행복하였습니다. 무릎베고 누운 아이도 탁월한 능력을 지닌 노대통령님의 기를 받아서 조만간에 말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 기대를 해봅니다. | ||
| 이은주 | 2008.04.24 | |
| 오늘 이렇게 활짝 개인 날씨를 보니 많이 속상합니다. 어제 비가 오지 않았다면 잔디밭에서 대통령님과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을텐데.... 많이 아쉽내요. 비속을 헤치고 달려간 우리 아이들의 정성을 생각하여 잔디가 더 푸르게 자라나는 계절에 그런 기회가 꼬옥 있기를 바랍니다. | ||
![]() |
![]() |
![]() |
![]() |
|---|---|---|---|
| 4775 | 편안한 풍경 | 김자윤 | 2009.10.28 |
| 4774 | 양산..마지막 투혼 (7) | 마도로스0 | 2009.10.28 |
| 4773 | 오늘 봉하 (4) | 뚝방길 | 2009.10.28 |
| 4772 | 봉하마을 생가 마당의 사진전 (19) | 소금눈물 | 2009.10.28 |
| 4771 | 오늘 봉하마을 풍경 (5) | 뚝방길 | 2009.10.28 |
| 477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방앗간이 돌아가는 소리 들리세요? (25) | 호미든 | 2009.10.28 |
| 4769 | 마지막까지 송인배 후보를 지지했던 자봉들과 시민들 .의원님과 장관님.. (14) | sanora0922. | 2009.10.28 |
| 4768 | 양산 친구넘에게 전화했더니... (13) | 푸른봄날 | 2009.10.28 |
| 4767 | 드뎌~ 결전의 날이 밝았습니다. (7) | 링사이드 | 2009.10.28 |
| 4766 | [양산대첩] 양산 대첩을 끝내면서.... (40) | 미르의전설 | 2009.10.28 |
| 4765 | 절대 잊지 못할 이 한 장의 사진 !!! (40) | 대 한 민 국 | 2009.10.28 |
| 4764 | 시골집-107 (3) | 김자윤 | 2009.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