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주에서 지난 국민장 기간 동안 레스토랑 영업을 안 한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새찬note 조회 2,992추천 762009.07.03

공주에서 갑사 방면으로 가다 계룡저수지 부근에 있는 田(전)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제보을 받고 공주 "노심초사" 회원이 찾아가서 사장님을 만나고 왔습니다.

영업을 안한 이유는간단했습니다.

나라의 어른이 돌아가셨는데 어떻게 장사을 하냐고 그러시더군요..

옛날 같으면 국장인데...하시면서요..



가시는 길 안내 : 공주에서 계룡면(논산방면)갑사 이정표 보고 가시면 되요...

                      갑사로 들어가는 길 중간쯤 가시면 오른쪽으로 계룡저수지가 

                      보이면 차량을 저속으로 가시다 왼쪽에 보면 田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11 시월 마지막날 피아골 단풍입니다 (2) 홍검사 2009.11.01
4810 10월31일(토) _봉하대동제-이모저모_사진들 (18) 영원한 미소 2009.10.31
4809 시골집-112 (2) 김자윤 2009.10.31
4808 시골집-111 (1) 김자윤 2009.10.31
4807 사진 구합니다. (2) 큰스님 2009.10.31
4806 전국에서 모여 지지 해주신 자원 봉사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5 노짱님 죄송합니다 (2) 미르의전설 2009.10.31
4804 열정의 순간들 1 (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3 시민광장이 왜 뜨는가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5) 대 한 민 국 2009.10.31
4802 09년 10월 25일 봉하들녘을 바라보며 (8) 소금눈물 2009.10.30
4801 100명의 가신과 주군 김구선생 2009.10.30
4800 시골집-110 (6) 김자윤 2009.10.30
559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