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민주공원 출근길에 본 공원명칭 변경요구 현수막.

가락주민note 조회 2,376추천 362009.07.07

 

민주공원 설명

[부산광역시 중구 *** ***-4번지 일원  중앙공원 내에 자리잡고 있다

민주공원을 조성한 목적은

역사를 배우고 오늘의 우리를 다시금 되돌아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은 과거와

현재, 미래를 연결하고,

우리가 무엇을 진행하여야 하는지를 알게 해 주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한국 근현대사의 발전에 결정적 기여를 해 온 4.19 민주 혁명과

부마 민주항쟁 및 6월항쟁으로 이어져 부산 시민의 숭고한 민주 희생 정신을 기리고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민주공원]을 조성하고,

이를 역사의 산교육장으로 활용하여 시민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아울러 민주화의

산실인 부산의 역사적 위상을 높이고자 한다 ]


(민주공원 홈피에서)




비가 많이 옵니다. 

어제 퇴근하다가 얼핏 본 펼침막(현수막)

오늘 출근길에 민주공원을 올라 
 
확인하여 보여드릴까 합니다. 무슨 생각이 드시는지요 ? 


민주라는 말은 죄다 싫은가 봅니다. 

  


  (머리 위에 두시면 기분이 좋아지는 스카프)



 (봉화산 돌멩이... 아직 말은 안함 .. 대화 시도중)


(동아대 부속병원을 지나 돌아 올라갑니다)
  

 (민주공원 표지판)



  (다 올라 왔습니다.)

전몰군경들도 펼침막을 내려다 보시겠지요. 판단은 각자의 몫.이지만
대한민국 전몰군경 유족회는 중앙공원이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인듯하나 민주공원이 부담스런 모양

 
  (비가 옵니다. 민주공원.. 2009년 7월 7일 아침)




노무현 대통령님  경선 후보 시절에 여기 나무를 심으셨다(기념 식수)합니다.

저도 아직 못 찾았는데... 오시면 한번 찾아보십시요... 저도 찾아보지요. 

오늘도... 님의 그늘을 찾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11 시월 마지막날 피아골 단풍입니다 (2) 홍검사 2009.11.01
4810 10월31일(토) _봉하대동제-이모저모_사진들 (18) 영원한 미소 2009.10.31
4809 시골집-112 (2) 김자윤 2009.10.31
4808 시골집-111 (1) 김자윤 2009.10.31
4807 사진 구합니다. (2) 큰스님 2009.10.31
4806 전국에서 모여 지지 해주신 자원 봉사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5 노짱님 죄송합니다 (2) 미르의전설 2009.10.31
4804 열정의 순간들 1 (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3 시민광장이 왜 뜨는가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5) 대 한 민 국 2009.10.31
4802 09년 10월 25일 봉하들녘을 바라보며 (8) 소금눈물 2009.10.30
4801 100명의 가신과 주군 김구선생 2009.10.30
4800 시골집-110 (6) 김자윤 2009.10.30
559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