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9년 7월 10일 안장식

부산싸나이note 조회 3,976추천 732009.07.10

오늘은 49재 와 안장식이 있는 날이다.

요 근래 봉하와 화포천에 드나 들면서도 사진은  별로 찍지 않았었는데

오늘은 카메라를 들지 않으면 너무 후회될거 같아서 추모공연과 안장식 사진을 찍어 두기로 했다.

 

 

 

 

 

 

 

 

 

 

 

 

 

 

 

 

 

 

 

 

 

 

 

 

 

 

 

 

 

 

 

 

 

 

 

 

 

 

 

 

 

 

 

 

 

 


p.s
추모공연과 안장식 의 이모저모를 시간대 순서별로 올렸습니다.

부연설명이 없어 미안할 따름 입니다.


p.s 07월11일 08:16분

제가 예전 부터 말씀 드렸지만 제가 사람 사는 세상 홈페이지에 올리는 사진은

상업적인 용도만 아니면 무한펌질을 허락 합니다.

쪽지로 사진을 간직하고 싶다는 회원분들이 많으신데 상업적 으로만 아니면

마음대로 퍼 가셔도 됩니다.

단, 출처만 정확히 밝혀 주시면 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11 시월 마지막날 피아골 단풍입니다 (2) 홍검사 2009.11.01
4810 10월31일(토) _봉하대동제-이모저모_사진들 (18) 영원한 미소 2009.10.31
4809 시골집-112 (2) 김자윤 2009.10.31
4808 시골집-111 (1) 김자윤 2009.10.31
4807 사진 구합니다. (2) 큰스님 2009.10.31
4806 전국에서 모여 지지 해주신 자원 봉사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5 노짱님 죄송합니다 (2) 미르의전설 2009.10.31
4804 열정의 순간들 1 (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3 시민광장이 왜 뜨는가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5) 대 한 민 국 2009.10.31
4802 09년 10월 25일 봉하들녘을 바라보며 (8) 소금눈물 2009.10.30
4801 100명의 가신과 주군 김구선생 2009.10.30
4800 시골집-110 (6) 김자윤 2009.10.30
559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