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안녕히가세요,,우리들의 대통령..

심바바note 조회 3,115추천 582009.07.16

 






























오월 어느날..그분을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

 

작업실멤버들이 함께 그렸었습니다..

 

그후 49제를 맞이하여  노대통령님의 마지막가시는길을

 

작업실 멤버들이 다시한번 그려보고자 하였습니다.

 

 

 

미소를지으며..노란빛속으로 걸어가시는 노대통령님의 뒷모습을 통해 

 

그분을 기억하는 남아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밑에 무거운 의미의 글귀보다는 편안한 글귀를 썼습니다..

 

"안녕히 가세요...우리들의 대통령.."

 

그리고.. 7월10일 부천추모문화제에서  그림을 선보였습니다.

 

남녀노소 아이들을 비롯한 많은시민분들이

 

그림위에 한송이씩 국화를 놓으며 .....

 

떠나는 그분을 기억했습니다.

 

 

어떤남성은 15분간 그림을 쳐다보며 눈물을 흘렸고

 

어떤아주머니께서는 ..눈을 감고 합장을 하였고 ..

 

어떤소녀는 묵념을 하였습니다.

 

어떤가족은 함께 큰절을 올리기도했습니다..

 

저마다 추모하는 모습은 달랐지만..시민분들의 마음은 늘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폭우가쏟아지던 7월12일 일요일오후,,

 

일산에서 열리는 추모콘서트에 그림을 가지고 갔습니다.

 

그림을 가지고가는 내내 일산에서 열리는 추모콘서트를 걱정했지만..

 

어느덧 비가그치고..그분을 생각케하는 바람이 일산의 광장을 에워쌌습니다.

 

 

 

 

궂은날씨에도 2만여명의 많은시민분들이 오셨습니다..

 

그리고 그 뜨거운 마음을 느꼈습니다.

 

그마음 하나하나에 그분은 분명   살아계셨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11 시월 마지막날 피아골 단풍입니다 (2) 홍검사 2009.11.01
4810 10월31일(토) _봉하대동제-이모저모_사진들 (18) 영원한 미소 2009.10.31
4809 시골집-112 (2) 김자윤 2009.10.31
4808 시골집-111 (1) 김자윤 2009.10.31
4807 사진 구합니다. (2) 큰스님 2009.10.31
4806 전국에서 모여 지지 해주신 자원 봉사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5 노짱님 죄송합니다 (2) 미르의전설 2009.10.31
4804 열정의 순간들 1 (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3 시민광장이 왜 뜨는가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5) 대 한 민 국 2009.10.31
4802 09년 10월 25일 봉하들녘을 바라보며 (8) 소금눈물 2009.10.30
4801 100명의 가신과 주군 김구선생 2009.10.30
4800 시골집-110 (6) 김자윤 2009.10.30
559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