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83] 봉하, 산바 주의보 09/15

파란노을note 조회 2,215추천 32012.09.17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이상한 것 녹음한다고 미적거리다보니 늦었습니다. 늦게 온다고 회장님은 투덜투덜입니다. 그래도 가야왕(사진)님과 바람개비 철수를 다하셨네요. 참~~ 잘했어요.

비가 와서 봉하는 청아합니다. 오후에 강남 미권스온다고 여기저기서 예초기 돌리라고 협박입니다. 미리 분재를 깔끔하게 상고머리처럼 정리했습니다. 전 다음주에도 정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아님 분재를 다 죽인 것이던가....ㅎㅎ

벼는 찰찰히 익어가고 있습니다.

봉하밥상에는 제가 먹을 것은 별로 없습니다. 고기도!!!!

미권스! 강남에서 왔다고 해서 혹시나 했는데 춤은 몰라도 낫질은 역시나 입니다. 낫질 잘 못 해!! 그래도 인해전술로 큰 일 하셨습니다. 자주오세요. 다음에 오시면 방아깨비랑 메뚜기랑 구워서 대접해 드릴께요. 대신 자봉이 스케줄에 있으면 작업복은 꼭 챙겨오세요.

날씨가 흐려서 땀흘려도 잘 보이지도 않았겠지만 열심히 일하는 예쁘고 귀여운 모습 찍어드리고 싶었지만, 제가 예초기 메고 정글을 헤맨다고... 아! 시점에서 봉길님이 보고 싶다.

근디 회장님! 세찬님! 나도 보건소에서 관리받는 환자입니다. 일 좀 시키는 것은 괜찮지만 협박은 하지 마세요. 무서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11 시월 마지막날 피아골 단풍입니다 (2) 홍검사 2009.11.01
4810 10월31일(토) _봉하대동제-이모저모_사진들 (18) 영원한 미소 2009.10.31
4809 시골집-112 (2) 김자윤 2009.10.31
4808 시골집-111 (1) 김자윤 2009.10.31
4807 사진 구합니다. (2) 큰스님 2009.10.31
4806 전국에서 모여 지지 해주신 자원 봉사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5 노짱님 죄송합니다 (2) 미르의전설 2009.10.31
4804 열정의 순간들 1 (4) 미르의전설 2009.10.31
4803 시민광장이 왜 뜨는가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5) 대 한 민 국 2009.10.31
4802 09년 10월 25일 봉하들녘을 바라보며 (8) 소금눈물 2009.10.30
4801 100명의 가신과 주군 김구선생 2009.10.30
4800 시골집-110 (6) 김자윤 2009.10.30
559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