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신차려! 이 친구야!!
사회, 정치적으로 무척하고 싶은 말이죠?수 년 전부터 늦가을에 개나리가 피더니 얼마 전에는 아카시아도 피더군요. 오늘은 방앗간 담장 살구나무에 살구꽃이 피었네요.
참! 어처구니없습니다.

살구꽃 : 정신차렸으면 하네요.

무소유님이 '참 좋다~~'라고 하신 정물
.jpg)
제가 '참 좋다~~'고 한 정물입니다.ㅎㅎ

이름표가 있는 것이 제가 집으로 가져가야할 분재입니다. 3개나 되는데 어떻게 할까요? 난감합니다. - 뚜벅이 -

벌써 꽃망울을 터트린 것도 있네요. 11월 3일부터 전시회입니다.
.jpg)
아고! 귀여븐거....ㅎㅎ

황금들판
.jpg)
.jpg)
.jpg)
코스모스 너는 가을의 새악시~~♬

장군님도 흐뭇하시죠?
.jpg)

.jpg)
고추잠자리 1톤 명품백을 등반하다. 암벽여제 '김자인'같네요. 저것을 들고 갈려나? 지고 가려나?ㅎㅎ
.jpg)
독서삼매경

주막풍경입니다.ㅎㅎ 앞에 쌓이 박스는 울퉁불퉁해서 팔지는 어렵지만 몸에는 좋은 친환경 고구마입니다. 차가 있으면 다 싣고 오는 것인데..........ㅋㅋ
![]() |
![]() |
![]() |
![]() |
|---|---|---|---|
| 4811 | 시월 마지막날 피아골 단풍입니다 (2) | 홍검사 | 2009.11.01 |
| 4810 | 10월31일(토) _봉하대동제-이모저모_사진들 (18) | 영원한 미소 | 2009.10.31 |
| 4809 | 시골집-112 (2) | 김자윤 | 2009.10.31 |
| 4808 | 시골집-111 (1) | 김자윤 | 2009.10.31 |
| 4807 | 사진 구합니다. (2) | 큰스님 | 2009.10.31 |
| 4806 | 전국에서 모여 지지 해주신 자원 봉사자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4) | 미르의전설 | 2009.10.31 |
| 4805 | 노짱님 죄송합니다 (2) | 미르의전설 | 2009.10.31 |
| 4804 | 열정의 순간들 1 (4) | 미르의전설 | 2009.10.31 |
| 4803 | 시민광장이 왜 뜨는가 했더니 이런 이유가 있었습니다. (5) | 대 한 민 국 | 2009.10.31 |
| 4802 | 09년 10월 25일 봉하들녘을 바라보며 (8) | 소금눈물 | 2009.10.30 |
| 4801 | 100명의 가신과 주군 | 김구선생 | 2009.10.30 |
| 4800 | 시골집-110 (6) | 김자윤 | 2009.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