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푸른심장note 조회 1,882추천 462009.10.11

설렙니다.

오후 부터 부산을 떱니다.

애지중지 딸내미 얼굴에 파란색 스티커로 이름을 새깁니다. 유시민~♥ 가로로 한줄~세로로 한줄~ㅎ

마눌님이 제게 돈을 그렇게 열심히 벌어보라고 합니다..ㅎㅎ


콘서트 참 좋았습니다.

끝나기전 미리 나와  정연주님,명계남님,천호선님께 책에 싸인을 받고

드디어 기다리던 유전장관이 나오셔서 차례를 기다리다 딸을 보고 많은 분들이 이뻐해주셨습니다.


이제와 사진을 보니 많은 분들께 죄스러운 마음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뒤로 많은 줄을 서서 기다리고 계셨는데 저희가 사진을 찍고 부산을 떠는 동안

아무도 뭐라하지 않으셨습니다.

옆에서 기다리시던 통일부장관님과, 안희정의원님께도 죄스러운 마음입니다. 











 











사진을 찍고 나오면서 아내가 말합니다.

"이렇게 힘들게 사진 찍고 싸인 받으니 좋아??~! 애안고 힘들어 죽겠네..ㅡㅜ"


제가 말합니다.

"응 꼭 받아야해. 사진도 찍고. 너무좋아!! 왜냐면 다음 대통령이 되실분이거든~!"


아내가 웃습니다. " 당신이 어떻게 알아! ㅎ" 


제가 말했습니다.

"될거야~!  내가 만들거니까! 내가 그렇게 만들꺼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4823 가을걷이 대동제 3 (3) 로즈당 2009.11.01
4822 가을걷이 대동제 2 (4) 로즈당 2009.11.01
4821 가을걷이 대동제1 (5) 로즈당 2009.11.01
4820 늦가을 노공님이 그리워집니다.. (8) 피그셋 2009.11.01
4819 현대이발소 (3) 김자윤 2009.11.01
4818 시골집-113 (3) 김자윤 2009.11.01
4817 섬마을 장독대 (3) 김자윤 2009.11.01
4816 죄송합니다. (5) 마도로스0 2009.11.01
4815 봉하 31일 ,10월 대동제 이모저모 (10) 마도로스0 2009.11.01
4814 발자취를 따라서2-담양 죽녹원 (5) 더비구름 2009.11.01
4813 올해도 봉하에서 오리쌀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63) 소금눈물 2009.11.01
4812 [蒼霞哀歌 57] 세 개의 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봉하마을 (8) 파란노을 2009.11.01
558 page처음 페이지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마지막 페이지